미원 맛소금 팝콘, 재미있는 군것질

Posted by peterjun
2020. 10. 19. 09:17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재미있는 먹거리, 이색적인 간식들이 나오기 시작한 지 꽤 되었지요. 오래전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들이 하나씩 재등장하기도 하고, 색다른 콜라보로 이목을 끌기도 합니다. 이번에 나온 미원 맛소금 팝콘을 동생이 사 와 재미있게 군것질했네요.

<미원 맛소금 팝콘, 재미있는 군것질>

고소하고 짭짤한 미원 맛소금 팝콘

우리집 넷째 남동생은 20대 대학생이지만 저보다 올드한 느낌을 가진 녀석입니다. 그에 반해 넷째와 연년생이자 울 집 막내인 여동생은 갓 10대가 된 아이들과 어울려도 될 정도로 어린 느낌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습성이 이런 신상 간식을 잘 챙기더라고요. 

미원 맛소금 팝콘, 별 게 다 나오네?

막둥이 때문에 신상템 블로그를 하나 운영해볼까? 생각도 한 적이 있지요. 하지만, 제 취향은 또 아니라 말았습니다. 이번엔 막내가 포스팅 한 번 해보라 해서 쓰게 되었네요. ㅎㅎ

맛소금팝콘 포장

고소하고 짭짤한 미원 맛소금 팝콘. GS편의점에서 샀고, 1,500원입니다. Salt Popcorn이니 애당초 특이할 게 없는데, 독특한 접목이어서 색다른 맛을 기대한 건 또 사실이네요. 55g에 305kcal 열량을 자랑합니다. 

맛소금 팝콘 영양정보 성분

영양정보는 딱히 볼 게 없습니다. 이런 거 먹으면서 일일이 살펴볼 일은 없거든요. 사진만 남겨보아요. 

미원 맛소금 이야기

가정에서 간을 맞추기 위해 음식에 소금을 쓰는데, 안 쓰는 곳도 있지만 여전히 맛소금은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저희 집의 경우 자주는 안 쓰지만, 항상 구비는 해두고 있습니다. 

맛소금 역사

1970년에 출시했다고 하니 어느덧 50년이 된 제품이네요. 저도 어느새 이 시기의 이야기를 하면 추억을 떠올리는 나이가 되었네요. ^^ 어젠 막내랑 호빵 관련 한정제품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ㅋ

미원 맛소금 팝콘 맛은?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뻔한 것이지만, 특별한 맛을 기대했어요. 왜냐면 독특한 콜라보라고 그저 생각했고, 요즘의 트렌드이니 그에 걸맞은 색다른 시도도 있을 거라 생각했지요.

독특한 간식

하지만, 그냥 팝콘입니다. 고소하고 짭짤한 그 우리가 아는 기본 팝콘. 

미원 맛소금 팝콘 맛

솔트 팝콘

개인적으로 달콤한 팝콘을 좋아하는데, 특별한 맛이 전혀 없는 이걸 집에서 먹으려니 평소 즐기지도 않는 터라 이걸 왜 사 먹냐고 괜히 막둥이만 타박했네요. ㅋ 하지만, 세 명이서 나란히 앉아서 금방 해치워버렸다는 사실. 

맛소금 팝콘 간식

원래 팝콘이 그렇잖아요. 한 번 입에 넣기 시작하면 계속 들어가는 거... ㅎㅎ 맥주 좋아하는 분이라면 짭조름해서 함께 안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더군요. ^^

[아래 글도 살펴보세요]

- 추억의 군것질 건빵, 별사탕, 아폴로

- 귀여운 포메라니안 사진, 영상

- 비내리는 제주 애월 앞바다 풍경, 하이앤드 제주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