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더그로브 카페, 예쁘고 음료가 맛있는 곳

Posted by 따뜻한 사람 peterjun
2018.07.23 03:01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양평엔 예쁜 카페도 많고, 맛집도 많지요. 그래서 종종 드라이브코스로 잡고 가볍게 바람 쐬러 가곤 합니다. 요새 멀리 여행 갈 상황은 더더욱 아니다 보니 이렇게 가까운 곳으로 한 번씩 다녀오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지요. 이번엔 예쁘기도 하고, 감성 넘치는 루프탑카페 더그로브에 다녀왔습니다. 

<양평 더그로브 카페, 음료가 맛있는 곳>

더그로브 카페

뭔가 감성 있는 그림을 보여주고자 인테리어를 한 것 같은 곳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카페가 예쁘기도 하고, 여기저기 사진 찍기에도 좋게 잘 꾸려놓은 것 같습니다. 이날 비가 살짝 내려서 1층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평일이기도 해서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가볍게 커피 한잔하러 들어갔습니다. 

더그로브 카페 메뉴판

가격은 꽤 비싼 편입니다. 근처의 다른 찻집들에 비해서도 그렇지요. 바로 앞에 강이 흘러가는 한강뷰는 아니지만, 그냥저냥 괜찮았네요. 뷰가 다른 카페에 비해 조금 떨어지지만, 브런치, 음료 등의 가격이 비싼 건 아마도 재료값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양평카페

예쁘고 아기자기한 실내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는 꽤나 볼만했는데,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진 꽤나 많이 찍어갈 듯싶더군요. 손님이 많은 상황은 아니었지만, 셔터 누르는 소리가 꽤 자주 들렸네요. ^^

비오는 날 카페에서

비싼 브런치 메뉴들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도 많았지만, 그로브커피라는 아메리카노, 멜론봉봉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6,300원, 멜론봉봉 15,800원. 상당하지요? 

멜론봉봉, 더그로프커피(아메리카노)

커피는 산미가 좀 적은 편이었네요. 막둥이가 커피는 잘 안 마시는데, 부드러운 편이라 괜찮다며 홀짝홀짝 몇 번 맛을 보더군요. 

카페 예쁜 음료

멜론봉봉은 음료 자체가 정말 예뻤어요. 멜론 생과일주스 위에 생크림 멜론을 듬뿍 올려 비주얼을 화려하게 꾸렸습니다. 맛도 정말 괜찮았고요. 다만, 가격은 상당하다는 것!!! 위에도 언급했지만, 재료가 훌륭하기에 그런 것 같습니다. 

멋스럽고 감성넘치는 실내디자인

다양한 양평 카페를 다녀봤지만, 가볍게 차 마시러 가기엔 조금 부담스럽긴 하네요. 막둥이 동생이 망고봉봉도 맛보고 싶다 하니 다음에 또 가게 될 것 같기는 합니다. ㅎㅎ

[참고 글]

- 양평 옥천냉명 황해식당, 물냉/비냉/완자/편육

- 양평 테라로사 카페 핸드드립 커피

- 양평 전망좋은 카페 헤리베르, 빵과 차가 맛있는 곳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양평군 서종면 도장리 236 | 더그로브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멜론봉봉! 넘넘 이뻐서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가격이.. ㅎㄷㄷ 이...이쁘고 맛나서 비싼가봐요^^; 그..그래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3. 우오오.. 카페는 정말 이쁘네요 양평이군요 역시.. 양평에 괜찮은 곳 많다던데..
    그런데 음료 가격은 정말 비싸네요 ㅠㅠ 제 기준에선...
    2잔에 22000원이 넘어간다니...
    몇년 뒤가 되더라도 나중에 꼭 카페를 하고 싶네요.
    한국에선 술이나 음료를 파는게 마진이 정말 많이 남죠. ㅎㅎ
    • 마진은 원래 '물장사'라고 하잖아요. ^^
      양평에 괜찮은 카페 정말 많아요.
      가도가도 새롭게 갈 곳이 생기네요... 요샌 거의 못다니고 있긴 하지만요. ㅎ
  4. 잘보고 갑니다.
    백년만에 찾아온무더위 건강조심 하세요
  5. 여기 실내 분위기 완전 좋은데요 비가 와서 그런지 어둑어둑한 느낌이 제 취향이네요 ㅎㅎ
    멜론을 안 좋아해서 먹을 수는 없지만;; 멜론봉봉 비주얼이 압도적이네요. 완전 인스타 인증샷^^
    • 음료가 너무 예뻐요.
      인스타용 사진 찍을 곳이 참 많더군요. ㅎㅎ
      비싸긴 하지만, 예쁘고, 맛도 좋고 그랬어요.
  6. 멜론봉봉은 가격이 비싸도 드라이브한 후 분위기 즐기기에 딱 좋은 음료 같네요^^ 양평 자주 가시는데요?^^ 더위가 기승이네요. 퀘벡주에만 더위로 인한 사망자가 89명이나 되네요ㅠㅠ 아무쪼록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길요!
    • 89명이나... ㅠㅠ
      가장 더운 오후 시간에는 되도록 외출하지 않으려고 해요.
      근데 아버지께서 자꾸 고집피우면서 운동다니시네요. ;;
  7. 분위기 있어 보이는군요.

    잘 보고갑니다.
  8. 멜론 봉봉 음료 가격 보고 음료 가격이 저렇다고? 생각하며 깜짝 놀랐는데
    비쥬얼을 보니 어느 정도 수긍이 가기는 하네요!
    모양이 굉장히 예쁜데요?ㅋㅋㅋㅋ
    근데..... 사먹을 엄두는 안날 것 같아요 너무 비싸네요ㅠ
  9. 분위기도 끝내주고
    커피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무척 무덥습니다.
    이 더위를 슬기롭게 극복하세요.
  10. 분위기 있는 카페로군요 ㅎ
    요즘 저도 카페 가는 횟수가 많아졌습니다
  11. 저도 망고봉봉 먹어보고 싶어요ㅋㅋㅋㅋ 멜론봉봉에 멜론이 저렇게 많이 들어가면 가격이 꽤 있는 것도 이해가 되네요.
    카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ㅋㅋㅋ 양평에 좋은 카페들이 많네요!!
    • 양평으로 가볍게 나들이가는 분들이 많다 보니 이런 카페들이 많이 생겼네요.
      꽤 많이 다녀봤는데도... 안 가본 곳 천지에요. ㅎㅎ
  12. 커피의 가격이 좀... 다른곳보다 ㅎㅎ
    그래도 분위기 좋은 곳인듯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 확실히 다른곳보다 비싸긴 하지만, 맛은 또 그만큼 좋았어요.
      분위기도 괜찮았고요. ^^
  13. 멜론봉봉 비주얼 넘 예쁘네요.
    연두색 탱탱볼을 컵 위에 쌓아놓은 거 같아요.
  14. 멜론 봉봉 가격은 사악한데 먹어보고 싶네요~~~^^
    분위기도 넘넘 좋아요~~
  15. 멜론이였네요!! 저는 청포도 인줄~~ 분위기도 너무 좋고!! 그치만 저에게는 먼게 너무 아쉽네요.ㅠ
    • 서울에서 드라이브 나가는 경우가 많은 양평이다 보니... ^^
      예쁘고, 비싸고, 맛있었어요. ㅎㅎ
  16. 오~ 멜론봉봉 완젼 맛있어보이네요 ㅋ
  17. 맬론봉봉이 달달하고 맛나 보입니다
    맛보고 싶어지네요.. ^^
  18. 멜론봉봉 이름 그대로 너무 상큼하고 귀엽네요~~
    근데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ㅎㅎ

    • 가격이 확실히 부담되긴 해요.
      자주 먹기는 힘들 것 같은데...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네요. ^^
  19. 양평의 루프탑 카페! 너무 예뻐요~~~~
    그리고 멜론봉봉 음료 비쥬얼도 취향저격하네요.ㅎㅎ
    가격이 초큼 쎄지만,
    이런 곳은 찜을 해둬야겠습니다!
  20. 멜론봉봉 진짜 예쁘네요.
    그런데 가격이 15,800원이라니ㅎㄷㄷ
    아무리 뷰가 예쁘고, 음료도 예쁘지만 진짜 가격 비싸네요.
    저거 주문하면 최소 2-3시간은 버티고 있어야겠어요.
    • 가족들과 함께 가면 1시간이네요....거의 ㅋ
      가격은 좀 그랬지만, 맛이 괜찮아서 그래도 좋은 시간 보내고 왔네요. ^^
  21. 디저트 좋아보이는게 많네요. 요즘 양평 재발견이 많이 보여요~
    • 이미 많이 생겼는데... 계속 생기고 있으니... ㅎㅎ
      한동안은 이곳에 가면 매번 다른 곳에 가게 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