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모레브펜션, 오션뷰에 친절이 더해지다

Posted by peterjun
2021. 10. 18. 12:20 여행 이야기/여행 관련 정보

속초 여행에서 묵었던 곳입니다. 속초 모레브펜션은 오션뷰가 좋았던 곳이고, 깔끔했고, 친절이 더해져 만족도가 높았던 숙소입니다. 가볍게 1박 2일로 다녀온 곳이기에 최대한 바다가 보이는 곳 중에서 골라본 곳이네요.

<속초 모레브펜션, 오션뷰에 친절이 더해지다>

속초펜션

숙소 포스팅은 잘 안하는 편인데, 좀 더 편하게 블로깅을 하려고 생각하니 이것저것 구애받지 않게 되니 맘이 편해졌네요. 근처 대형 리조트는 평일인데도 예약이 꽉 차 있는 상태였지만 이런 펜션은 자리가 꽤 많았습니다. 역시나 코로나 여파겠지요.

속초 모레브펜션 기본정보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청호해안길 49

- 전화번호 : 0505-679-2947

- 주차 공간 적당

- 특징 : 오션뷰, 깔끔, 친절

바로 근처에 속초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산책코스로 삼기에도 좋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할 예정) 청초호를 근처에 끼고 있지만, 아무래도 바다뷰가 더 좋겠지요. 왔다갔다 하기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모레브펜션

속초 모레브펜션 이모저모

네이버예약으로 예약을 했고, 14만 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갔습니다. 성수기, 주말, 평일 등 다양한 요소들이 가격에 영향을 주겠지요.

속초펜션추천

그리 인상적이지는 않은 밋밋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착하면 눈에 들어오는 건 아무래도 속초앞바다겠지요. 시원한 동해바다 풍경은 아무래도 좋습니다. 파도소리도 참 좋고요.

깔끔하다는 리뷰가 많고, 평점이 좋아 선택한 곳입니다. 실제로 실내는 꽤 깔끔했습니다. 무엇보다 창밖의 오션뷰가 참 멋지고 좋았지요. 파도소리와 함께 하루 묵는 동안 힐링이 되었습니다.

깔끔하기는 하지만, 인테리어 재질을 조금 오버해서 선택한 게 아닌가 싶었어요. 욕실 자제와 실내 자제가 좀 뒤바낀듯한 느낌. 외관상으로는 참 예쁘지만 군데군데 허술한 부분이 보이긴 했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감점이 될만한 요소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모레브펜션 리뷰

사장님의 친절이 느껴지는 곳이고, 세심한 배려가 돋보여서 하룻밤이었지만 편안한 마음으로 묵을 수 있었습니다. 냉장고, 부엌도 잘 세팅되어 있지만 전혀 이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저녁에 과자 한봉 터서 맥주 한캔 마신 게 전부라... ^^

속초 오션뷰 펜션

혼자 창가에 앉아 한참을 멍때리곤 했습니다. 작은 창문을 살짝 열어두니 파도소리가 잘 들려서 정말 좋았네요. 문득, 저 파도소리를 쉬지 않고 듣는 이곳 사람들은 어떤 느낌일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ㅎㅎ

속초대게마을 맛집에서의 힐링 식사 ▼

 

속초대게마을, 대게 맛집에서 힐링식사를

속초 여행에서 대게 맛집을 찾아가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속초대게마을에서 잔잔하면서도 맛있는 힐링식사를 했습니다. 친절하셨고, 평일 저녁 마감전이라 한적해서 개

peterjun.tistory.com

속초카페 우디, 아름다운 바다뷰 ▼

 

속초카페 woody, 바다뷰와 흑임자라떼의 조화

쉬난 날 없이 1년을 넘게 너무 달렸더니 한 방에 주저앉는 사태가 발생하여 2주 가량 멍때림의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1박2일로 속초에 멍때리러 갔는데, 속초카페 woody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왔

peterjun.tistory.com

속초 이색카페 칠성조선소 ▼

 

속초 칠성조선소 카페, 이색적인 분위기

속초 청초호를 끼고 옛 조선조 자리를 그대로 살린 이색카페가 있습니다. 이곳 칠성조선소 카페에 연구소 동료들과 함께 다녀왔네요. 긴 시간의 회의를 마치고 다 함께 움직인 만큼 답답한 마음

peterj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