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비주얼도 최고인 카멜리온 멜론빵

Posted by peterjun
2022. 2. 23. 11:02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멜론빵 생각하면 딱 떠오르는 곳 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신정동 카멜리온 멜론빵인데요. 맛은 당연하게도 최상이고, 비주얼도 최고여서 한번 가면 계속 생각나게 되는 곳이지요.

<맛도 비주얼도 최고인 카멜리온 멜론빵>

멜론빵과 우유

멜론빵 하나에 진심인 카멜리온님이 처음으로 자신의 가게를 차린 이후 줄곧 잘되고 있는 것 같아 참 좋습니다. 오랜만에 생각난다며 막내동생이 사왔네요. 왕복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인데,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니... ^^

카멜리온 베이커리 기본정보

-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196 (신정역 3번출구 142m)

- 전화번호 : 0507-1303-8798

- 영업시간 : 11시 ~ 22시

- 정기휴무 : 매주 월, 화

- 방송출연 : 생방송투데이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카멜리온 멜론빵
(예전에 사 먹었던 멜론빵들)

제가 인스타그램까지 접으면서 카멜리온님과 소통을 못한지는 꽤 되었네요. 그 사이 카페 메뉴도 생겼고, 여전히 인기가 엄청 많아 조금 늦으면 원하는 멜론빵을 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 막둥이도 바로 앞분이 쓸어담는 바람에 몇 개 못샀다고 합니다.

맛있는 멜론빵, 예쁜 멜론빵

 

다른 빵에 대해서도 계속 연구하지만, 멜론빵 하나에 인생을 걸 정도로 열심이었던 과거 모습이 너무나도 인상적이었던 카멜리온님. 이제는 본인의 브랜드를 점점 키워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메론빵

가장 기본이 되는 정통멜론빵 하나도 참 예쁘게 생겼고,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가리쿠로메론빵, 단호박 메론빵, 누텔라네, 앙버터, 인절미메론빵 등등등... 멜론빵 종류가 이렇게 많은가? 싶을 정도로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가리쿠로메론빵정통멜론빵

게다가 늘 연구하기에 신메뉴, 이벤트메뉴, 한정메뉴 등 다양한 형태로 새로움을 선사해주기도 합니다. 당연히 멜론빵 좋아하는 분들은 별 생각 없이 갔다가 의외의 선물같은 신상 빵을 맛볼 수 있기도 하지요.

누텔라네
메론빵 우유

막내가 큰 맘 먹고 갔는데 많이 남아 있지 않아서 몇 개 못 사왔다며 아쉬워합니다. 다음에 또 가서 왕창 담아와야겠네요. 한결같이 맛있는 멜론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유와 함께 먹으니 기가 막히네요. 

낙성대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드디어 먹어보다 ▼

 

낙성대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드디어 먹어보다

낙성대에 위치한 쟝블랑제리 맘모스빵은 정말 유명합니다. 이 빵집의 인기는 오래전부터 있었고, 서울 몇 대 빵집 하면 등장하는 이름이기도 했지요. 현재 김포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긴

peterjun.tistory.com

신정역 맛있는 빵집 카멜리온 멜론빵 전문점 ▼

 

신정역 맛있는 빵집 카멜리온, 멜론빵 전문점

멜론빵만 11년 동안 연구한 장인이 차린 신정역 맛있는 빵집 카멜리온. 이곳은 멜론빵 전문점으로 앞으로 많은 인기를 누릴 곳이기도 합니다. camelion블로그(바로가기)를 통해 얼마나 멜론빵에 열

peterjun.tistory.com

신대방삼거리역 골목빵직 시간을 들이다 ▼

 

신대방삼거리역 골목빵집 시간을 들이다

신대방삼거리역 근처에 괜찮은 빵집이 하나 있습니다. 정말 골목에 위치한 골목빵집이지요. 생방송투데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했던 곳이네요. '시간을 들이다'. 뭔가 운치 있는 이름입니

peterj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