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터미널 맛집 짬뽕지존, 매콤한 맛이 포인트

Posted by peterjun
2018. 9. 11. 01:52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하는 일 없이 바쁜 느낌이 많이 드는 요즘이네요. 지난 금요일 천안 법원에 다녀왔습니다. (법의 사각지대에서 억울한 사람들_포스팅) 이번엔 제수씨와 아기도 함께 갔었네요. 제수씨가 점심을 쏜다며 데리고 간 곳은 천안터미널 근처 짬뽕지존입니다. 캄보디아에서 온 우리 제수씨는 매운 음식, 해산물요리를 특히 좋아하네요. 

<천안터미널 맛집 짬뽕지존, 매콤한 맛이 포인트>

천안터미널 짬뽕지존

여기 정말 가고 싶었나 봅니다. 아버지도 흔쾌히 좋다 하셨지만, 안간다 했음 큰일 날 뻔.... 식당에 들어갈 때부터 행복해 보이더군요. ^^ 체인점인데, 저는 이곳에서 처음으로 맛을 보았네요. 

짬뽕지존 천안 신부지점 기본정보

-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17 (신부동 363-11)

- 전화번호 : 041-567-5161

-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 주차 : 바로 옆 주차장 이용 가능. 식사 후 주차권 받으면 됩니다. 

짬뽕지존 메뉴 및 분위기

깔끔한 요즘식 인테리어. 다양한 짬뽕 및 음식 메뉴들. 이 집만의 특별한 서비스인 후식 음료 무료 제공. 이 정도가 전부인 것 같아요. 음료 제공은 꽤 맘에 들었고, 제 동생 부부도 이 점을 특히 좋아하더군요. 복숭아 아이스티를 식전에 먹고, 아메리카노를 식후에 먹더군요. ㅋ 전 한 모금 맛만 봤어요. 딱 일반 뷔페에서 맛볼 수 있는 정도의 음료...

음료수 서비스 셀프 코너

짬뽕지존 메뉴판

기본 짬뽕이 9,000원입니다. 비싼 감이 있지만, 내용물이 나쁘지 않고, 서비스도 좋으니 납득할만한 가격입니다. 아버지, 저, 제수씨는 짬뽕을, 동생은 짬짜면을 선택했네요.

내부 인테리어

천안터미널 짬뽕지존 맛 평가

깔끔했고, 친절했고 좋았습니다. 아기가 카운터에 걸려 있던 풍선을 갖고 싶어 했는데, 흔쾌히 주시기도 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노란색보다는 노란빛깔을 띈 하얀색 단무지가 꽤 맛이 좋았습니다. 아예 별도로 만들어서 포장 상태로 지점마다 배달이 되나 봅니다.

새콤달콤한 단무지

짬뽕은 다른 곳보다 푸짐해 보이진 않지만, 양은 충분합니다. 조갯살 같은 것들이 껍질 없이 들어가 있어 부풀려지지 않았을 뿐이니까요. 꽤 많이 들어 있습니다. 작은 공기밥도 함께 나옵니다. 

매콤한 짬뽕

짬뽕면

상당히 매콤한 편이어서 매운맛 안 좋아하는 분들껜 절대 비추입니다. 오랜만에 땀 좀 흘리면서 먹었네요. ^^ 천연의 맛보다는 조미료 맛이 더 난다며 아버진 별로라 하셨고, 전 괜찮았습니다. 제수씨는 워낙 좋아했고요. 이 정도면 먹을만한 짬뽕이 아닌가 싶었네요. 물론 어느 정도 매운 음식 잘 먹어야 가능한 이야기고요. 

귀여운 아기, 풍선들고 웃다

아이는 풍선하나 들고 잘 놉니다. 낯을 많이 가렸는데, 풍선가지고 함께 놀아주니 그래도 웃어주기도 하고 좋네요. 재판이 언제 끝날지 몰라 괜히 힘겹기도 하다는 느낌입니다. 결국 따지고 보면 피해자인데, 왜 이렇게 힘들게 법원을 다녀야 하는지 이해할 수도 없고, 이 나라 법체제에 대한 원망도 이날 많이 했네요. 

짬뽕밥과 음료수

그래도 나름 열심히 사는 동생 내외를 보니 마음이 조금 놓이기는 합니다. 걱정은 그만해도 되나 싶네요. ^^

[참고 글]

- 천안 성환맛집 장수촌 누룽지백숙

- 천안 빕스, 조용히 가족행사 하기 좋은 곳

- 천안 카페 피플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