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화리조트 조식 가격 및 후기

Posted by peterjun
2020. 2. 18. 21:51 여행 이야기/제주도 이야기

이번 제주 여행은 한화리조트에 묵었습니다. 그래서 조식을 한 번은 먹었습니다. 친구가 여행 가서 조식을 먹어본 경험이 없다고 해서요... ㅠㅠ 가격 및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리면 좋았습니다. ^^ 

<제주 한화리조트 조식 가격 및 후기>

제주 한화리조트 조식 오름 식당

아침부터 배터지게 먹는 사람은 별로 없다 보니 차림이 많아도 많이 먹기는 어렵습니다. 호텔조식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여행 가면 한번은 먹게 되는데, 막상 먹고 나올 땐 돈이 살짝 아깝기도 하지요. 근데 그건 퀄리티 문제보다는 많이 못 먹어서일 확률이 높은 것 같아요. ㅎㅎ

제주 한화리조트 조식뷔페 기본 정보

- 전화번호 : 064-725-9000

- 주소 : 제주 제주시 명림로 575-107 (회천동 3-16)

- 가격 : 성인 22,000원, 소인 11,000원, 유아 7,000원

- 할인 : 숙소 체크인할 때 물어보니 전날 미리 쿠폰을 구매하면 할인된다고 해서 한 명당 18,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오름 식당

숙소에 머무르는 시간은 별로 없어서 운치를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네요. 산책로도 있지만 못 다녀봤고요. 무엇보다 안개가 많이 끼어 있어 체크아웃하고 나와서야 제대로 풍경을 즐겼답니다. 리조트 내 오름이라는 식당에서 조식을 먹었네요. 

제주 한화리조트 조식뷔페

제주 한화리조트 조식 후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나름 비수기 시즌이어서 넉넉할 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꽤 많아서 놀랐네요. 그래도 앉을 자리가 없는 정도는 아니었네요. 조금 일찍 갔기에 그럴지도 모릅니다. 

구름 잔뜩 낀 제주 풍경

안개 자욱한 바깥 풍경이라 별로 볼 건 없었습니다. 중앙에 앉았다가 바로 창가 쪽 자리가 비어 잽싸게 옮겼네요. 

제주 한화리조트 조식 메뉴 가격

한식코너, 즉석코너, 베이커리 코너, 어린이코너, 후식코너 등 다양하게 먹거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했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잘 치워주셔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네요. 

전복죽과 북엇국

따뜻한 전복죽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 여행 때는 따로 전복죽을 먹을 계획이 없기에 여기서 맛보았네요. 북엇국도 맛이 좋았는데, 리조트에 묵으면서 술 드신 분들에게는 아주 멋진 해장국이 될 것 같았습니다. 

내 조식메뉴, 샐러드

계란후라이, 햄, 베이컨, 빵

기본적으로 빵과 채소 샐러드를 챙겨 먹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삶은 달걀도 챙겨 먹었고요. 시리얼, 요거트도 챙겨 먹었습니다. 블로그에 올릴 사진 찍는다고 아침부터 과식을 좀 했네요. ㅋ 물론 이 배부름은 금방 꺼졌어요. 이날 첫 코스로 조금 힘든 코스를 선택했거든요. ^^

고사리전

즉석코너에는 고사리전이 있었는데, 제주 고사리가 워낙 맛이 좋다 보니 안 먹을 수가 없었네요.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 독특했습니다. 

한식으로 조식 먹다

한식코너에서도 몇 가지 가져와서 먹었네요.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소리를 하면서 말이죠. 메뉴가 꽤 많은 편이었는데, 몇 가지만 가져와봤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들도 많더군요. 

후식코너

후식으로 과일도 챙겨 먹었습니다. 음료도 종류가 다양했는데, 우유를 마시느라 다른 음료는 못 먹었답니다. 

모닝커피

카페에 갈 예정이었지만, 커피도 한잔했습니다. (결론은 카페를 가지 못했다는 사실!!!) 

어묵탕

생각보다 먹거리가 많았고, 깔끔했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제주 여행할 때 식비 만만치 않기에 조식 비용으로 들어간 1인당 18,000원이 엄청 비싸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이 이후로 더 비싼 것들도 먹었기에~~ ㅎㅎ 리조트에 갈 일이 또 있다면 다시 먹을 예정이네요. ^^

[참고 글]

- 초보를 위한 2박 3일 제주여행 일정

- 제주 한달살기를 통해 얻게 된 가치들

- 제주도 봄풍경, 운치있는 마라도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