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카페 블롱쉬, 호두양파베이글 특색있는 빵

Posted by peterjun
2019. 3. 15. 07:57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지난 주 홍천 기숙사로 돌아오는 길에 아버지와 막내 동생과 함께 들렀던 홍천카페 블롱쉬. 바로 앞에 홍천강이 흐르고 있어 뷰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무엇보다 빵이 맛있는데, 이번에 맛 본 호두양파베이글 정말 맛이 좋았네요. 취향저격 제대로였습니다. 

<홍천카페 블롱쉬, 호두양파베이글 특색있는 빵>

홍천카페 블롱쉬

왔다갔다하면서 여러 차례 봤던 곳이지만 들러본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빵이 맛있는 곳이라는 이야기를 몇 번 들었던 곳이네요. 날이 좀 더 좋았다면 멋진 풍경과 함께 즐겼을텐데... 조금 흐렸기에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홍천카페 블롱쉬 기본 정보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남산강변로 49 (연봉리 4-46)

- 전화번호 : 033-435-7077

- 주차가능

- 블롱쉬에서 장담한 몇 가지 원칙 : 생반죽만 사용, 직접배양 천연 발효종 사용, 우유에서 추출한 생크림만 사용, 보존료 / 방부제 / 유화제 사용하지 않음, 당일생산 / 당일판매 원칙

블롱쉬 장점

블롱쉬 카페 풍경 및 메뉴

1층엔 베이커리 및 주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다양한 빵들이 있었지만, 처음부터 호두양파베이글 먹을 생각을 했기에 자세히 둘러보지는 않았네요. 

블롱쉬 베이커리

아메리카노 2,500원, 카페라떼 3,000원, 카페모카 3,000원, 초코라떼 3,000원, 에이드 4,000원, 요거트스무디 4,500원으로 가격대가 저렴한 편입니다. 

홍천블롱쉬 메뉴 가격

테라스 풍경

홍천강을 끼고 있고, 테라스가 있어 날이 좋을 때는 테라스에서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2층 창가 자리에 운 좋게 앉을 수 있어 날이 흐리긴 했지만 좋았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자리에 앉고 30분이 채 지나지 않아 만석이 되더군요. ^^

2층 실내 인테리어

음료 맛과 빵 맛

아메리카노, 초코민트, 크로와상, 호두양파베이글을 주문했습니다. 빵은 적당한 사이즈로 커팅까지 해 주시네요. 하나하나 친절함이 묻어나 정말 좋았습니다. 

음료와 빵들 (크로와상, 양파베이글)

빨간잔에 담긴 아메리카노

미트초코 음료

커피는 진한 느낌이었지만 너무 부드러워서 조금 밍밍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쉽게도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그런대로 마실만 했습니다.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고 계신 아버지도 갸웃갸웃하셨지만 잘 드시긴 했거든요. 민트초코는 초코의 탈을 쓴 민트라고나 할까요? 민트향이 좀 강한 편이었습니다. 막둥이 입맛에 취향저격... (제 입에는 치약ㅠㅠ)

바삭한 크로와상

크로와상은 평소에도 즐기는 편은 아닌지라 이게 맛이 좋은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꽤 바삭한 식감이었습니다. 속이 촉촉했음 더 좋았을텐데... ^^

호두양파베이글 빵 맛있다

호두양파베이글은 크림에서 양파향이 물씬 나는데, 완전 반해버렸네요. 너무 맛이 좋아 계속 먹고 싶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막국수를 먹고 넘어온 터라 더 욕심을 부릴 수 없어 안타까울 지경이었네요. ㅎㅎ 

창밖 홍천강 풍경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다른 빵도 먹어보겠지만, 이 양파베이글은 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나왔네요. ^^ 한참을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큰아들과 홍천 나들이 해서 너무 즐거웠다고 아버지께서 말씀하셔서 더없이 기분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참고 글]

- 홍천카페 꽃뫼로1길, 수제청 에이드 추천

- 홍천 다방 옛날 쌍화차, 노른자 동동

- 홍천떡볶이, 튀김, 어묵, 꼬마김밥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