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향비빔국수 여의도점, 만두와 함께

Posted by peterjun
2019. 8. 1. 06:41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망향비빔국수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가까운 여의도점에 다녀왔습니다. 본점을 검색하니 경기도 연천에 있고, 지점도 정말 많더군요. 잔치국수, 손만두와 함께 했습니다. 맛있게 먹고 왔어요. 

<망향비빔국수 여의도점, 만두와 함께>

망향비빔국수 여의도점

매년 여름이 되면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바로 비빔국수입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어렵지 않게 해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이곳에서 먹은 건 집에서 늘 해 먹던 것과는 조금 달라서 저에겐 독특하다는 느낌을 주었던 것 같습니다. 

망향비빔국수 여의도점 기본정보

-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12 (여의도동 53-11)

- 전화번호 : 02-780-7767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1시

- 주차 : 상당히 혼잡

망향비빔국수 식당

망향비빔국수 메뉴, 가격

여의도 성모병원에서 가깝고, 지하철역은 샛강역에서 가까운데 5분 이상 걸어야 합니다. 여의도 맛집 정보에 능한 분이라면 건물 1층의 청수메밀을 더 잘 알고 있을 것 같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이 식당 손님들의 차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는 상당히 혼잡한 편입니다. 여름에 냉모밀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기 때문이죠.

연예인 싸인들

망향비빔국수 식당은 지하에 있는데, 여의도점도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장사는 상당히 잘되는 듯했습니다. 회전율이 좋은 메뉴이기도 하지요. ^^ 여의도라 그런건지 연예인 싸인들도 참 많더군요.

잔치국수, 비빔국수, 그리고 손만두

비빔국수 먹을 땐 사실 별다른 반찬이 필요 없지요. 따뜻한 육수가 있다면 굿인데, 셀프로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분명 굉장히 진한 육수인데 부담 없는 맛이라 괜찮더군요. 

셀프육수 무제한

네가지 기본반찬, 김치, 피클

김치와 피클 등이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잔치국수 먹을 때 좋은 반찬들입니다. 

진한 육수 잔치국수

유부가 들어간 잔치국수 한 젓가락

잔치국수를 처음 마주했을 때 육수 색깔에 놀랐습니다. 엄청 진해 보였거든요. 맛을 보니 분명 멸치육수 베이스는 맞는 것 같은데, 진하게 우려낸 멸치 향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놀랐어요. 그 향 때문에 그리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면의 식감도 훌륭했고요.

국물 비빔국수

비빔국수 한 젓가락

비빔국수에 국물이 잔뜩 있어서 처음엔 살짝 놀랐습니다. 이게 뭐지? 라는 느낌이 먼저 들었거든요. 근데 맛있었어요. 마치 그냥 떡볶이를 먹다가 국물떡볶이 먹는 느낌 정도? 무엇보다 면의 식감이 얼마나 좋던데, 쫄면까지는 아니지만 씹는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손만두 10개

만두 속

국수만 먹기에 아쉬우니 만두도 주문했는데, 이 손만두가 비빔국수와 찰떡궁합이라는 게 포인트입니다. 꼭 함께 먹어야 하는 것 같더라고요. 

비빔국수와 함께 먹는 손만두

비빔국수의 매콤한 국물에 만두를 함께 먹으니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배가 불렀는데도 하나 정도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그런 메뉴였습니다. 

망향비빔국수 대표메뉴

가까운 곳에 망향비빔국수가 있다면 한 번쯤 들러서 식사해보세요. 특별한 메뉴는 아니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

[참고 글]

- 여의도 매드포갈릭 가족외식, ,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 여의도 한강공원 카페 루고 한강뷰

- 여의도맛집 청수메밀, 시원한 한끼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