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건강 위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Posted by peterjun
2018. 1. 25. 23:30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장 건강은 정말 중요합니다. 우리 몸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핵심 기관이지요. 면역력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평소 장 건강 관리만큼은 잘 해주는 게 좋지요. 그런 의미에서 유산균을 따로 챙겨 먹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 제가 먹고 있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에 대해서 공유해봅니다. 

<장건강 위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종근당 락토핏

'신바이오틱스'라고 들어보셨나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에 이 녀석들의 생장을 돕는 먹이가 더해진 것을 의미하는데요. 기본 유산균에 비해 10배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락토핏을 챙겨 먹게 된 건 개인적인 의지는 아니고, 가족의 권유 덕분이네요. 평소 건강 관련 글들을 많이 보는 편이라 유산균 섭취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았거든요. 선물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에 관해 이야기하길래 덥석 물었지요. ^^ 덕분에 두 통이나 받았습니다. 

생유산균 골드

종근당 제품은 기본적으로 신뢰를 깔고 가니 판매도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광고 덕분일 수도 있겠지만요. '새로워진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10억 CFU 보장되는 락토핏 유산균.

락토핏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는 건강을 위해서 필수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요새 김치 잘 안 먹는 분들이 많이 늘었는데, 그런 분들이라면 유산균 섭취에 좀 더 신경을 쓰는 게 좋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긴 하지만, 저처럼 따로 챙겨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락토핏 원료

원료 종류가 많은데, 건강 컬럼을 많이 보는 저로서도 하나씩 다 알아먹기는 어렵네요.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퍼맨텀,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 엔테로코커스 패슘, 카제인나트륨,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비타민C 등등 많은 원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포도향 같은 제품의 섭취를 위한 첨가물을 제외하곤 모두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원료들입니다. 

종근당 락토핏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한 통에 총 50포가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한 포가 정량이기에 50일 치가 되겠네요. 10개 단위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락토핏 가루

작은 스푼에 한 포 뜯어서 부어봤네요. 살짝 보라빛깔이 나는 소량의 가루입니다. 이 안에 엄청난 유산균이 들어 있는 거네요. 장 건강을 위해 아침에 일어나면 이 녀석부터 챙기네요. 포도맛과 우유맛이 믹스된 느낌이라 맛이 굉장히 좋아요. ^^ 하나 먹으면 또 먹고 싶을 정도지요. 

락토핏 유산균

장 건강을 위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락토핏 유산균이지만, 임산부나 만성질환이 있는 경우 주치의와 상의 후에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현대인의 식습관을 생각했을 때 요런 좋은 유산균 제품 하나 정해놓고 섭취하는 게 좋다고 생각을 해봅니다. 

장건강 위한 유산균 제품

유산균 섭취를 따로 챙기니 장 활동이 활발해짐을 몸소 느끼고 있네요. (순전히 제 개인적인 효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