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 APUS Browser, 빠른 다운로드

Posted by peterjun
2017. 8. 13. 21:27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쓰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모바일 인터넷을 활용할 텐데요.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인터넷을 하고 싶은 분들께 APUS Browser를 추천합니다. 현재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8위에 랭크되어 있고, 다운로드 수도 5백만을 넘긴 인기 많은 브라우저입니다. 특히 빠른 다운로드가 특징이어서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카카오뱅크의 독보적인 인기가 돋보이지만, 저는 이 어플이 더 눈에 띄네요.

APUS Browser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빠르고 스마트한 다운로드

다운 속도를 20% 까지 높였습니다. 브라우저를 끈 상태에서도 끊기지 않고 계속 다운되어 좀 더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일 경우 와이파이 켜질 때까지 대기 상태로 두었다가 켜지면 받기 시작합니다. 물론 완료되면 알람으로 알려주고요.

2. 브라우징 속도 개선

좀 더 빠르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으로 많은 개선을 하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의 경우 체감이 될 정도로 좋습니다. '가속 모드', '이미지 없음 모드' 가 있어 필요에 따라 훨씬 더 빠른 인터넷 활용이 가능합니다. 


3. 사생활 모드

개인적인 사생활 보호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요즘입니다. 방문했던 기록이나 쿠키, 캐시 등을 남기지 않고 비공개 상태에서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PUS Browser의 기타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빠른 검색

좀 더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주며, 페이지 내 검색 기능을 통하여 현재 페이지 상의 찾고자 하는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2. 멀티 탭 브라우저, 데스크톱 사이트 모드

내가 필요한 모드로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페이지 저장

필요에 따라 오프라인 상태에서 읽을 수 있도록 페이지를 저장하여 트래픽을 아낄 수도 있습니다. 


4. 야간모드

스마트폰의 과도한 활용으로 눈이 참 피로한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부분까지 고려된 모드입니다. 


용량도 4MB로 작고,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 무엇보다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다량의 검색을 하고 인터넷 서핑을 하는 분들에게는 어쩌면 필수로 필요한 브라우저가 아닌가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