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쿠폰 앱 덕분에 싸게 먹은 홍콩반점 짜장면 :: peterjun's story

더본쿠폰 앱 덕분에 싸게 먹은 홍콩반점 짜장면

Posted by 따뜻한 사람 peterjun
2018.04.10 23:30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더본쿠폰 앱 프로모션 일환으로 진행된 대박 세일. 저는 홍콩반점에서 짜장면을 2,200원에 먹었네요. 맞은 편에 위치한 역전우동에선 김치우동을 2,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더본쿠폰 앱 덕분에 싸게 먹은 홍콩반점 짜장면>

홍콩반점 할인행사

제가 간 곳은 신대방삼거리역 근처 성대시장 길목에 있는 홍콩반점입니다. 노량진점이 24시간 운영하기에 가끔 그곳에 가기는 하는데, 여긴 처음 가봤네요. 

- 노량진 홍콩반점, 짬뽕, 차가면, 꽃방 후기

홍콩반점 만석

더본쿠폰 앱은 더본코리아 브랜드 관련 할인정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아래 브랜드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깔아놓고 정보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한신포차

- 원조쌈밥집, 본가, 빽다방

- 돌배기집, 백's 비어, 백철판, 미정국수

- 역전우동, 백's 비빔밥, 절구미집, 성성식당

백종원씨의 브랜드들이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ㅋ

홍콩반점 메뉴 및 가격

하루 동안 짜장면 2,200원, 곱빼기는 2,700원에 먹을 수 있어 시장 보러 간 김에 가족들과 함께 한 그릇씩 먹고 왔어요.

대기 중인 학생들

이런 행사를 하니 주머니 사정 가벼운 학생들이 엄청 몰려옵니다. 밥 먹는 동안에도 밖에는 교복 입은 학생들이 계속 줄 서 있었어요.

단무지와 양파

2200원 짜장면

홍콩반점은 찹쌀탕수육이 맛있지요. 개인적으로는 짬뽕도 정말 좋아합니다. 가성비가 괜찮아 참 좋은 곳 같아요.

맛있는 홍콩반점 짜장면

무난한 짜장면. 손님이 엄청 몰렸다 해서 맛이 없거나 서비스가 떨어지지는 않았습니다. 바쁜데도 친절함을 유지하는 모습이 꽤 인상적이었어요.

짜장면 한 젓가락

후딱 한 그릇 먹고 나왔네요. 시장이 반찬이라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세 명이서 곱빼기 하나 껴서 세 그릇 먹었는데, 7,100원 나왔습니다. ㅎㅎ 한 끼 저렴하게 잘 때웠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상도동 324-27 1층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오오오! 양도 많고 맛나보이는데 가격도 착하도 친절하기까지 하시군요! 바쁘고 잘되는데 친절하기 쉽지 않으실텐데.. 잘되는 집은 다 이유가 있나봐요~^^
  3. 짜장면 급 땡기네요 먹으러 가야 겠습니다
  4. 50프로할인. 정말 맛있었겟어요
  5. ㅎㅎ 예전 회사 옆에도 있었는데..
    직원들이 좋아하더라구요^^
  6.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짜장면, 할인 50이면 정말 좋으셨겠네요
  7. 세 분이서 7,100원이라니
    웬만한 식당 1인분 가격 주고 3명이나 드실 수 있는 멋진 날이었네요~^^
  8. 저렴하네요
    입맛 다시고 갑니다.
  9. 지금 7시가 넘었는데도 오늘 한끼도 못먹은 저는
    이 글을 보며 꼬로록 꼬로록 하는 배를 붙잡고 있습니다 ㅜㅜ

    요즘 백종원 프렌차이즈 없는 곳이 없죠.
    할인 정보를 항상 늦게 접하는 저는 구경만하네요. ㅎㅎ
  10. 와우.... 지금 너무나도 배고픈데...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짜장면 비주얼을 보게되다니...ㅠㅠㅋ
    너무 괴롭습니다! ㅎㅎ
  11. 아니, 어떻게 저렇게 싸게 드실 수가 있는거죠? 그 쿠폰은 뭐길래!!
    • 큰 프로모션 느낌이었어요.
      백종원 프랜차이즈 모두에서 하는 이벤트 같았어요. ㅎㅎ
  12. 이야~ 가격 대박이네요.
    저는 이런 행사들을 왜 잘 챙기지 못하는지,,,ㅜㅠ
  13. 오늘은 자장면을 먹어야겠네요 흐릅
  14. 홍콩반점 저렴하고 맛있는데
    쿠폰앱 찬스까지
    백종원 칭찬해요~~^^
  15. 진짜 저렴하게 드셨네요. 저도 어제 오랜만에 홍콩반점 탕수육 먹고 왔는데, 넘 맛없어졌더라고요. 돈 아까비아까비~ 하다 왔네요. ㅋ
    • 매장마다 틀린건지.. 저도 탕수육에 대해서 그런 생각을 했던 적이 작년 말에 있었어요... ㅠㅠ
  16. 잘보고갑니다~
  17. 아~ 백사장님 브랜드 프랜차이즈에서 많이 하나보군요.
    가끔 장사를 너무 많이 하시는 것 같아서 얄밉다가도, 은근 복지를 또 챙겨주는 편이라는 얘기를 들어서 미워할 수는 없네요ㅋㅋ
    사실 전 더본코리아 식당들을 가 본 적이 거의 없지만요ㅋㅋㅋㅋㅋㅋ
  18. 엊그제 새마을식당 검색하다보니 더본쿠폰으로 할인받으라고 사이트에 있길래 기억하고 있었는데 홍콩반점도 쿠폰이 있군요!
    근처에 새마을식당이 사라져서 쓸 일 없겠다 싶었는데 다른 프랜차이즈 갈일 있으면 깔아서 확인해봐야겠어요^^
  19. 와 세 그릇 먹었는데 7,100원 실화입니까?
    더본쿠폰앱 저도 이용해봐야겠는데요?^^ 덕분에 좋은정보 감사히
    얻고 가네요
  20. 오늘 블랙데이라고 하네요
    솔로 들만 먹는 날이라는데 오늘 저도 가즈아 짜장면 먹습니다
  21. 그러고보니 블랙데이날 자장면도 못먹고 지나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