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쿠폰 앱 덕분에 싸게 먹은 홍콩반점 짜장면

Posted by peterjun
2018. 4. 10. 23:30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더본쿠폰 앱 프로모션 일환으로 진행된 대박 세일. 저는 홍콩반점에서 짜장면을 2,200원에 먹었네요. 맞은 편에 위치한 역전우동에선 김치우동을 2,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더본쿠폰 앱 덕분에 싸게 먹은 홍콩반점 짜장면>

홍콩반점 할인행사

제가 간 곳은 신대방삼거리역 근처 성대시장 길목에 있는 홍콩반점입니다. 노량진점이 24시간 운영하기에 가끔 그곳에 가기는 하는데, 여긴 처음 가봤네요. 

- 노량진 홍콩반점, 짬뽕, 차가면, 꽃방 후기

홍콩반점 만석

더본쿠폰 앱은 더본코리아 브랜드 관련 할인정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아래 브랜드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깔아놓고 정보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한신포차

- 원조쌈밥집, 본가, 빽다방

- 돌배기집, 백's 비어, 백철판, 미정국수

- 역전우동, 백's 비빔밥, 절구미집, 성성식당

백종원씨의 브랜드들이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ㅋ

홍콩반점 메뉴 및 가격

하루 동안 짜장면 2,200원, 곱빼기는 2,700원에 먹을 수 있어 시장 보러 간 김에 가족들과 함께 한 그릇씩 먹고 왔어요.

대기 중인 학생들

이런 행사를 하니 주머니 사정 가벼운 학생들이 엄청 몰려옵니다. 밥 먹는 동안에도 밖에는 교복 입은 학생들이 계속 줄 서 있었어요.

단무지와 양파

2200원 짜장면

홍콩반점은 찹쌀탕수육이 맛있지요. 개인적으로는 짬뽕도 정말 좋아합니다. 가성비가 괜찮아 참 좋은 곳 같아요.

맛있는 홍콩반점 짜장면

무난한 짜장면. 손님이 엄청 몰렸다 해서 맛이 없거나 서비스가 떨어지지는 않았습니다. 바쁜데도 친절함을 유지하는 모습이 꽤 인상적이었어요.

짜장면 한 젓가락

후딱 한 그릇 먹고 나왔네요. 시장이 반찬이라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세 명이서 곱빼기 하나 껴서 세 그릇 먹었는데, 7,100원 나왔습니다. ㅎㅎ 한 끼 저렴하게 잘 때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