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한정판 벚꽃 허니버터칩, 그 맛은?

Posted by peterjun
2018. 4. 5. 23:00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요즘 마트나 편의점에 가면 화사한 벚꽃이 생각나는 예쁜 포장의 상품들이 참 많습니다. 시즌 한정판 제품들이 잘만 하면 큰 인기를 끌 수 있기에 각 기업에서 경쟁하듯이 내어놓는 것 같아요. 분홍 색감이 너무나도 예쁜 벚꽃 허니버터칩. 그 맛은 어떨까요?

<시즌 한정판 벚꽃 허니버터칩, 그 맛은?>

시즌 한정판 허니버터칩

포장 색깔이 정말 예뻐서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 없어 결국 사 왔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버전. 

벚꽃 허니버터칩 원재료 칼로리

프랑스산 버터인 고메버터, 그리고 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혔습니다. 지금은 쉽게 구할 수 있긴 하지만, 여전히 인기 많은 과자이지요. 달콤 짭조름한 맛이 간식으로도 좋고, 안주로도 좋습니다. 12시간의 발효과정을 거친 버터가 들어간 과자.

체리블라썸 과자

시즌 한정판으로 나온 벚꽃 허니버터칩은 기존 제품에 허니버터 체리블라썸맛 시즈닝이 들어가 있어요. 이 시즈닝은 버터 혼합분말 + 아카시아꿀 + 벚꽃 분말 + 고메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벚꽃분말' 이게 이번 한정판의 핵심이겠네요.

허니버터칩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의 스낵이 들어 있습니다. 비주얼적으로 다른 점은 전혀 느낄 수 없어요.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3일 전 오디맛 우유(포스팅보러가기) 먹고 실망했던 터라 괜히 더 궁금해지는 맛입니다. 

맛있는 벚꽃 허니버터칩

하나 먹어보니, 기존 허니버터칩과 똑같습니다. 하나 더 먹어보니 똑같습니다. 세 개째 먹어보니 그래도 똑같아요. 함께 먹어본 동생들도 동일한 반응입니다. 

봄꽃 과자

아주아주 집중해서 맛을 음미해보니, 뭔가 아주 살짝 다른 것 같아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그 다름은 미세한 그 어떤 향과 함께 다가오는데... 그게 벚꽃 맛일까요? 벚꽃을 먹어보지 않아서 도저히 알 수가 없네요. 

고메버터맛의 비밀

다행인 것은 스페셜 에디션의 특별한 맛은 없지만, 원래 허니버터칩을 좋아하기에 맛있게 잘 먹긴 했어요. 포장 색깔만 엄청 스페셜한 한정판인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