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설연휴 영화추천 및 티켓 싸게 사는 법

Posted by peterjun
2017. 1. 18. 09:41 생활정보, 각종 상식들/생활정보, 각종 상식

명절이 되면 가족들과 함께 조촐하게 시간을 보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올 설연휴에는 잔잔하면서도 따뜻한 감동을 주는 그런류의 기대작은 따로 예정되어 있지 않네요. 대신 화려한 흥행판 영화들이 개봉되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우리를 찾아와주는지 살펴보고, 좀 더 싸게 영화표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봅니다. 

<모든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1. 더킹

18일날 개봉하는 '더킹'은 '관상'을 연출했던 한재림 감독의 작품입니다. '권력'이라는 요즘 최대의 화두가 이 영화의 키워드가 되는데요. 오랜만에 대작 영화에 출연하는 조인성씨에 대한 많은 여성분들의 기대심이 정말 큰 영화이기도 합니다. 정우성씨와 조인성씨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이 영화는 이번 설 연휴에서의 최고 기대작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최근 이런 권력에 대한 주제로 나온 영화들이 지난 화제 영화들과 비교되는 경우가 많아 정말 재미있지 않으면 호응이 생각보다 안 좋을 수도 있으니 뚜껑을 열어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공조

조인성씨만큼이나 오랜만에 영화로 만나게 되는 현빈씨와 요즘 대세 배우 유해진씨가 함께 투톱으로 나오는 영화입니다. 기대 순위로는 더킹에 밀리지만, 간만에 '북한'이라는 소재가 나오고 새로운 배우들의 조합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3. 너의 이름은

일본에서 무려 15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은 이미 국내에서도 200만을 넘겼습니다. 영상미가 꽤나 아름답고, 무엇보다 내용이 좋아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영화지요. 12세 이상 관람가니 설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인 것 같습니다. 

4.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어떤 분들은 이 시리즈가 왜 계속 나오냐고 하지만, 1월 25일 개봉예정인 이 영화는 꽤 기대 수치가 높은 편입니다. 이번 편에서도 밀라요보비치의 활약이 기대되지요. 인류 최후의 병기로 등장하는 만큼 얼마나 멋지게 표현될지 볼만할 것 같습니다. 

특이한 사항이 있다면 우리나라 배우 이준기씨가 등장한다는 것인데, 꽤 궁금하기도 한 부분이네요. ^^

5. 가족과 함께 '씽(SING)'

미니언즈 제작진이 만든 씽. 유명 배우들이 목소리로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한 이 영화는 이미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많이 얻고 있습니다. 웃으며 볼 수 있고, 감동이 있으며, 귀도 즐거운 애니메이션입니다. 아이와 함께 봐도 좋고, 가족들과 다함께 봐도 좋습니다. 아이가 없다면 더빙판으로는 보지 않는 것을 추천하네요.

6. 옥션을 통한 영화티겟 구매

모바일 쿠폰으로 판매되고 있는 옥션의 영화티겟 및 간식세트로 싸게 구할 수 있습니다. 2017년 신년 특가 프로모션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되고 있으니, 영화보실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두 있네요. 

가볍게 설 선물로 하기에도 좋으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옥션[바로가기] 에 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날씨는 춥지만,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며, 마음만큼은 따뜻해지는 그런 설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