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탈퇴방법 - 따라하세요.

Posted by peterjun
2015. 12. 16. 17:13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페이스북을 비롯한 각종 sns를 하나 이상은 다들 하는 세상입니다. ^^ 저는 가입은 많이 했지만, 제대로 사용하는 것은 거의 없는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또한 초반에 조금 하다가 계속 하지 않았습니다. 페북도 그렇지만, 인스타그램에서 탈퇴를 하려면 조금은 애를 먹기 마련입니다. 탈퇴 바로가기 메뉴가 따로 나와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가 써 놓은 대로 한 단계씩 따라오시면 쉽게 탈퇴가 가능합니다. ^^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 따라하세요.>



1. 아래쪽 아이콘 중 사람모양을 누르면 나의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우측 상단에 있는 ...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옵션리스트가 나옵니다. 조금 내려가다보면 'Instagram 고객 센터'가 나옵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이제 고객 센터 페이지가 뜨게 되는데요. 검색 항목에 '계정삭제'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4. 검색으로 나온 메뉴 중에 '내 계정을 삭제하려면?' 이라는 메뉴로 들어갑니다. 

5. 계정 삭제에 대한 설명 페이지가 뜹니다. '계정 삭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를 눌러주세요. 

6. 이제 로그인 페이지가 뜹니다. 로그인을 하면 위의 가장 우측에 있는 이미지처럼 계정삭제 페이지가 뜹니다. 이제 몇 가지 설문에 응하고 탈퇴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계정탈퇴 버튼이 바로 있지 않는 건, 탈퇴를 조금 어렵게 해서 못하게 하려는 '수작'도 있겠지만, 한편으로 탈퇴의 남발로 인한 불편을 줄이기 위함도 있을 것입니다. 많은 분들은 이 과정이 귀찮아서 포기하기도 하는데, 조금만 과정을 거치면 정상적인 탈퇴가 가능합니다. ^^


늘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