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생일파티, 파리크라상 프리미엄 딸기 생크림 케잌과 함께

Posted by peterjun
2018. 3. 22. 23:30 일상이야기/일상 다반사

넷째 동생 녀석의 생일입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에 입영날짜를 받아놓고, 탱자탱자 놀고 있는 울 집 귀여운 백수 녀석입니다. 가족들의 사랑을 온몸으로 받으며 자란 아이라 어른이 되었는데도 재롱을 많이 떨어 마냥 귀여운 동생입니다. 집에서 조촐하게 가족 생일파티를 했네요.

<파리크라상 프리미엄 딸기 생크림 생일 케잌>

파리크라상 생일케잌 프리미엄 딸기 생크림 케잌

점심에 미역국과 갈비찜, 잡채 등의 음식으로 1차 축하 시간을 가졌지만, 좀 더 본격적인 생일 분위기는 저녁 시간이 더 어울리지요. 연년생 막내 동생이 열심히 요리하여 저녁식사 겸 파티자리를 가졌네요.

토마토 파스타

식사를 위해 토마토 파스타를 준비했습니다. 늘 크림스파게티와 함께 두 가지로 준비하는 편인데, 배고프시다는 아버지 독촉으로 한 가지만 했다 하네요. 덕분에 소스가 듬뿍 들어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즈떡볶이

집에서 튀긴 김말이 튀김

떡볶이김말이도 준비했네요. 아주 작은 떡이지만, 안에 치즈가 들어 있어 쫀득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김말이는 가족파티에서 첫선을 보인 메뉴인데, 너무 잘 만들었네요. 분식집에서 파는 김말이튀김 잘 안 먹는 편인데, 맛있어서 두 개나 먹었습니다. 

집에서 튀긴 치킨

치킨과 소스

생일 당사자인 넷째가 해산물을 아예 안 먹기 때문에 요녀석이 좋아하는 치킨요리가 더해졌습니다. 달콤하면서 매콤한 소스가 함께 나왔습니다. 양념치킨 소스 같은 맛은 아닌데, 꽤나 매력 있는 소스였습니다. 

토마토 마리네이드

코스트코 레드와인

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 그리고 두고두고 먹고 있는 코스트코에서 사 온 대용량 와인도 등장합니다. ^^

생일 케이크

식사를 마치고 케잌 커팅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파리크라상 프리미엄 딸기 생크림 케잌입니다. 가격은 38,000원. 딸기가 듬뿍 올려져 있어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딸기라면 환장하는 막내 동생이 고른 케이크지요. 

생크림 딸기 케잌

식용 꽃잎으로 장식되어 있고, 그 위에는 살짝 금가루가 붙어 있습니다. 우리 가족하고는 맞지 않는 구성이긴 한데, 고급스러워 보여 만족스러웠네요.

맛있고 달달한 케잌

단맛만 강한 케잌이 아니라 정말 좋았어요. 파리크라상 제품은 가격은 조금 더 나가는 편이지만, 맛은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딸기가 듬뿍 들어간 케잌이라 좋았네요. 

생일 축하케잌, 파리크라상

군대 가기 전 마지막 생일. 제대 이후엔 참 별거 아닌 것 같지만, 군대 가기 전 당사자의 마음은 꽤나 복잡하지요. 그래서, 이런저런 좋은 이야기도 나누며 생일파티를 즐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