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아수라, 쇼케이스장의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Posted by peterjun
2016. 9. 24. 14:38 일상이야기/일상 다반사

2016년 최고의 기대작인 영화 아수라의 쇼케이스를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배우 정우성, 황정민의 출연만으로 기대를 잔뜩 받을 수밖에 없는 영화입니다. 타임스퀘어에 볼일이 있어 갔는데 3시간 후에 행사한다는 걸 알게 되고, 볼일 본 후에 구경했네요. 유명 배우들이 온다고 하니 일찌감치 앞자리에는 많은 분들이 자리를 맡고 있었습니다. 



메인 무대 모습입니다. 중앙에는 예고편이 주기적으로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등 유명 배우들이 나오는 만큼 경비도 삼엄했는데요. 2층에서 구경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그곳도 다 진입하지 못하도록 미리 바리케이트를 다 쳐두었습니다. 하지만, 팬들을 만나는 만큼 레드카펫을 중심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타임스퀘어 내부에 거대하게 걸려 있는 영화 현수막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아수라는 '악'이라는 것에 초점을 맞춘 영화인데요. 물고 물리는 심리전을 어떻게 표현했는지 참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진짜 악당으로 나오는 황정민씨와 형사이지만 돈 되는 일은 마다않는 정우성, 그리고 정우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주지훈, 이러한 상황속에서 이들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이득을 취하고자 하는 검찰 곽도원, 정만식... 이들의 물고 물리는 상황이 마치 전쟁터 같은 느낌이 들겠지요. 



시간이 다가올수록 많은 인파가 몰려 북적거렸습니다. 개봉하면 혼자서 조조로 보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우연찮게 타임스퀘어에서 이런 행사를 만나게 되어 더 기대되네요. 



영화 아수라의 흥행을 기대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연기파 배우 황정민씨의 연기도 기대되고, 여전히 멋진 정우성씨의 열연도 기대됩니다. 주지훈씨의 멋진 모습과 곽도원, 정만식 씨의 케미 돋는 설정도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