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어플] 맘스브런치 - 엄마에게 필수인 육아앱

Posted by peterjun
2016. 4. 26. 08:00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플 시장이 커지면서 쓸만한 어플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시장이 커진만큼 제작자들의 경쟁은 점점 치열해 지고 있지만, 우리네 사용자들한테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다양한 어플을 잘 활용한다면 일상 생활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육아 어플을 하나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상당히 좋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 


<[육아 어플] 맘스브런치 - 엄마에게 필수인 육아앱>


맘스브런치, 육아어플, 필수육아앱


맘스브런치 어플은 육아와 관련된 정보 뿐만 아니라 생활정보, 요리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한마디로 엄마에게 딱 어울리는 정보어플이라는 것이지요. ^^


특히 아이를 키우는 맘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많은 어플입니다. 


어플을 활용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겠지만, 포인트 시스템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후기들도 꽤 좋은 편인데요. 그러다 보니 예비맘 분들도 많이들 활용하고 있는 어플인 것 같습니다. 


다만, 아직 아이폰용 어플이 출시되지는 않았기에 구글폰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네요. 공동구매 같은 것들도 향후 기능을 추가한다고 하니 나중에는 더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아이를 잘 키우기 위해선 엄마도 아빠도 많이 공부를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필수 어플 몇 가지 정도는 누구나 사용할텐데요. 맘스브런치도 그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