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어플] 심쿵 - 요즘 대세 채팅어플

Posted by peterjun
2016. 6. 21. 23:38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데이팅, 소개팅, 채팅이라는 분류로 구분되어 있는 어플은 남녀 만남을 주선해주는 앱입니다. 혹시 써 보셨나요? 많은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형태의 어플이다보니 관심있게 살펴보게 됩니다. 특정 앱이 인기를 얻게 되고, 그 녀석이 계속 가면 좋지만, 트렌드에 따라 한번씩 인기 있는 어플이 바뀌곤 합니다. 그래서 최근 대세로 인정받고 있는 소개팅 어플을 한번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소개팅 어플] 심쿵 - 요즘 대세 채팅어플>



심쿵 어플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개팅부터 채팅까지!!!

- 가입 절차가 간단하여 지금 바로 소개팅, 채팅까지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해 잘 되어 있어 보안적인 측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매일 20명의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습니다. 


 2.  랜덤 매칭

- 랜덤으로 20명의 이성들이 소개되는데, 이때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즉시 소개팅 및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3.  인기녀 / 인기남 소개팅과 채팅

- 매일 평범한 이성부터, 인기가 많은 이성까지 다양하게 소개받을 수 있습니다. 


 4.  앱 내부 채팅 기능

- 서로 연결된 사용자와 바로 연락처가 공개되지 않고, 내부 채팅을 통해 서로를 알아갈 수 있습니다. 


 5.  유령회원 없는 최근 접속자 연결방식

- 접속한 시점을 기준으로 가까운 시간에 접속한 이성을 소개해 주기 때문에 유령회원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6.  소개팅 결과 확인

- '카드리스트' 에서 소개팅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참 힘든 일입니다. 특히 어플을 통해서 누군가를 만나 좋은 관계로까지 가는 것이 어쩌면 너무 가볍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 누군가는 좋은 이성을 만나서 멋진 연애를 하고, 평생을 함께 하는 이도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한 커플이 있지요. ^^


바쁜 일상 속에 서로의 이상형을 찾거나, 서로 잘 맞는 이를 찾는 것이 어려운데, 이런 어플을 통해 좋은 만남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만남을 가질 땐 충분히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확인하고, 나와 어울릴 수 있는 사람인지 검증을 하고 만나는 게 좋지 않나 싶네요.


인기가 많은 심쿵 어플이 더 좋은 어플로 계속 발전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