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배터리 수명 늘리기 어플 Power battery

Posted by peterjun
2017. 5. 15. 14:00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마치 그렇게 만든 것처럼 스마트폰을 일정 기간 사용하면 급격한 성능저하가 따라오곤 합니다. 특히 배터리 문제는 심각할 정도이지요. 약정기간인 2년 동안 배터리를 사용하셨다면 새 배터리로 교체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지 않고 수명을 늘리기 위해서 할 수 있는 것은 어플사용인데요. 파워배터리라는 앱을 소개해봅니다. 

<스마트폰 배터리 수명 늘리기 어플 Power battery>

배터리 수명 늘리기 어플

어플 인기순위에 올라와 있어 자연스럽게 눈에 띄게 된 앱입니다. 안드로이드폰과 테블릿에 해당되며,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1. 정확한 배터리 용량 측정

Authoritative papers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소모에 대한 모든 정보를 사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파워세이버 및 모니터링

이런 어플의 기본 성능인 파워세이버 기능. 사용 중이지 않은 어플을 체크해서 알려주며, 사용하고 있는 어플들 또한 모니터링하여 알려줍니다.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저장공간을 정리해주는 기능도 필수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3. 메모리 매니저

사용 중인 기기의 속도 향상을 위해 최적화 작업을 해줍니다. 

4. 전원 절약 모드 / 보호

전원 절약을 위한 맞춤형 모드를 지원합니다. 전원 보호 기능도 있어 전력 소비 높은 어플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실행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5. 광고 제어

허위 다운로드와 맞서 싸운다는 표현을 하네요. 내가 일일이 제어하기 힘든 부분을 어플에서 케어해주니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무료 어플인 만큼 당연히 광고 노출이 있습니다. 괜찮은 어플인데 무료일 경우 저는 일부러 광고를 시청해주기도 하네요. 개발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요. ^^ 이런 좋은 어플에 광고 노출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너그러운 마음을 가질 필요가 있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