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무료듣기 앱, 부모님 필수 어플

Posted by peterjun
2018. 10. 9. 21:48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트로트 좋아하는 분들 많습니다. 심플한 멜로디와 귀에 쏙쏙 와닿는 가사, 신명나는 리듬은 특히 운전할 때 기분을 업시켜주는 좋은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트로트무료듣기 앱이 요새 인기 많아서 소개해봅니다. 부모님 스마트폰에 필수로 깔아드려야 할 어플이 아닌가 싶네요.

<트로트무료듣기 앱, 부모님 필수 어플>

트로트무료듣기 앱

요샌 유튜브에 음악만 모아서 올려놓은 파일들이 참 많습니다. 이것저것 활용하기 귀찮은 분들은 유튜브에서 다 해결할 정도로 활용도가 늘고 있지요. 심지어 요샌 정보 검색도 그렇게 하기도 합니다. 

트로트무료듣기 앱은 유튜브에 올려져 있는 다양한 트로트가수들의 음악 모음을 연결시켜 주는 심플한 앱이에요. 그만큼 활용하는 방법도 쉽습니다. 어플을 실행하고 듣고 싶은 가수를 검색하기만 하면 되지요. 그게 어려운 분들을 위해 대표적인 가수 리스트가 있어 바로 선택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김연자, 현숙, 조용필, 윤수일, 금잔디, 이미자, 송대관, 박현빈, 설운도, 남진, 최백호, 신유, 오승근, 태진아, 조항조, 장윤정, 심수봉, 나훈아, 홍진영, 현철 등등 유명한 가수들은 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 장윤정 씨를 선택해봤어요. 장윤정 히트곡 모음에서부터 다양한 노래들 모음이 있네요. 듣고 싶은 걸 터치하면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듣기' 버튼이 있는데, 눌러주면 카톡 대화방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나들이 갈 때 요런 어플 하나 챙겨두면 좋을 것 같아요. ^^

[참고 글]

- 숙박어플 여기어때 특징과 혜택 정리

- 마음을 담은 어머니 선물 몇 가지

- 효도 실천 첫번째, 부모님 치아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