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 스팸차단 어플(앱), 효과적인 전화번호 관리

Posted by peterjun
2015. 9. 20. 00:32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대표 스탬차단 어플(앱)인 후후는 1500만 이상의 유저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박어플입니다. 얼마전 헬로카카오 포스팅을 했었는데, 아직은 성능면에서는 후후어플이 한 수 위인 상황입니다. 스팸차단 기능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전화번호 관리까지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가진 좋은 앱입니다. 많은 사용자가 있는 만큼 관리 또한 잘 되고 있어서 후후 하나면 어지간한 스팸전화는 차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후후 어플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발신자 전화번호 정보 즉시 확인

- 스팸전화 등 악성 전화번호 정보 확인

- 실시간 스팸 위험성 분석

- 후후 이용자들간 전화번호 정보 공유

- 나만의 전화번호 관리

- 해외 전화번호 정보 확인

- 다양하고 강력한 수신차단

- 실시간 스미싱 탐지 기능

-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 지원

- 대한민국 모든 전화번호 검색

 

상당합니다.^^ 스팸을 차단하기 위해서 꽤나 다양한 측면에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용자들끼리 정보를 공유해서 악성 전화번호들의 변경 상황을 빠르게 캐치할 수 있는 점은 정말 좋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부가적인 기능들이 아기자기하면서도 꽤나 쓸만합니다. 자주 통화하는 이들과 간단하게 일정관리도 할 수 있을 뿐더러, 대한민국의 모든 전화번호가 검색이 가능하니 음식점 등의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스팸차단이 핵심 기능이지만, 이런 소소한 기능들까지 활용한다면 100% 후후를 활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

 

후후 설치하러 가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tcs.whowho

 

구글 서비스 정책으로 인해 os 4.4 킷캣 버전 이상에서는 문자 차단은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전 세계 공통)

 

받기 싫은 수많은 전화들 때문에 늘 골칫거리였는데, 이런 스팸차단 어플 하나만 이용하면 등록하지 않은 번호라도 왠만하면 누가 전화를 했는지 알 수 있으니, 걸러서 받을 수 있게 되어 참 편해진 것 같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스팸 전화 자체가 없어져야 하는 것이긴 하지만요. ^^

 

지긋지긋한 악성 전화들로부터 벗어나시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