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하고 재미있는 구글 검색 내용 10가지

Posted by peterjun
2016. 8. 4. 22:17 IT, 모바일 세상/IT 팁


영국의 디지털로프트(Digitaloft)에서 재미있는 조사를 했는데요. 사람들이 구글을 통해 수많은 검색을 하는데, 그중에서도 황당하고도 재미있는 질문들 중에서 가장 검색이 많았던 것들을 20가지로 추려서 공개했습니다. 저도 이 내용을 보면서 웃음이 절로 나왔는데요. 세상엔 정말로 특이한 일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황당하고 재미있는 구글 검색 내용 20가지>



1. Am I Pregnant? (나 임신했나?)

한 달에 평균 9만 500번이나 검색된 이 내용은 질문 자체가 너무 웃깁니다. 임신이 의심된다면 테스트기로 확인해보면 될 것을 왜 구글에 물어보는걸까요? ^^ 내가 임신한 걸 구글이 어찌 안다고~~~ 말이죠!!!


2. How Do I Get Home? (집에 어떻게 가지?)

4만 9500번 검색되는 이 내용은 내 정보가 등록되어 있다면 길찾기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겠지만, 이 역시 구글에 물어볼 이유가 없는 질문이네요. 


3. Are Aliens Real? (진짜 외계인들이 있을까?)

이 역시 4만 9500번 검색이 되는 이 질문은 어쩌면 납득이 가는 질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외계인의 존재에 대해서는 명확히 풀어지지 않은 상태죠. 


4. Does Farting Burn Calories? (방귀를 끼면 칼로리가 소모될까?)

몸 속에 있는 그 무엇이든 배출이 되면 살이 빠지지 않을까? 라는 다소 황당한 상상이 이런 질문을 탄생시킨건 아닐까 싶네요. ^^


5. When Will I Die? (난 언제 죽을까?)

이런 질문을 나 스스로에게 수차례 던져는 보았지만, 구글에 질문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네요. ^^ 이 녀석 또한 4만 9500번이나 검색되는 내용입니다. 



6. Why Do Men Have Nipples? (남자는 왜 젖꼭지가 있을까?)

어린 아이라면 궁금할 수도 있는 질문이네요. 질문이 꽤나 귀엽고 재미있습니다. 


7. Do Penguins Have Knees? (펭귄은 무릎이 있을까?)

1만 8000여번 검색되는 이 내용도 꽤나 독특한 질문입니다. 다리가 매우 짧은 펭귄의 무릎을 상상한다는 것 자체가 꽤나 흥미롭고 재미있네요. 


8. Why Are We Here? (우리는 왜 존재할까?)

철학 시간에나 이야기할 법한 내용이지만, 다른 사람의 생각이 궁금해서 검색해볼 수도 있는 내용 같습니다. 이 내용은 그리 황당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네요. 


9. Is The Tooth Fairy Real? (이빨 요정은 진짜 있을까?)

우리나라에도 까치가 새이빨을 가져다 준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고 있지요. 이빨요정에 대한 궁금증은 주로 아이들이 검색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를 침대 머리맡에 두면 요정이 그걸 가져가고 대신 동전을 놓아둔다는 것이 진짜인지 궁금해 하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10. Do Pigs Sweat? (돼지들은 땀을 흘릴까?)

이 질문은 왜 할까요? 포스팅하다보니 어쩐지 저도 궁금해지는 내용입니다. ^^


이 외에 '남자도 생리를 하나?', '남자도 임신이 가능한가?', '나는 싸이코인가?' 등등 재이있고 황당한 질문들이 구글 검색에서 많이 행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질문 자체의 황당함 보다는 그 질문을 구글에게 던진다는 사실이 참 재미있네요. ^^


좀 웃으며 삽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