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딸기 신메뉴 스트로베리 시리즈

Posted by peterjun
2016. 3. 8. 07:00 일상이야기


매년 봄이 되면 파스쿠찌에서는 신메뉴를 출시하는데요. 스트로베리 시리즈가 바로 그것입니다. 막둥이 동생이 한달 전부터 기다려온 메뉴들이 드디어 나왔네요. 2월 즈음에 막둥이를 골려줄려고 3월이면 나온다고 뻥을 쳤었는데, 정말로 3월에 출시를 해버렸네요. ^^ 오늘은 어쩐지 더 피곤한 월요일이라 일찍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저녁 식사 후 가족들과 함께 파스쿠찌를 가게 되었습니다. 


<파스쿠찌 딸기 신메뉴 스트로베리 시리즈>



집에서 가까운 곳이 여의도지점이라 동생 차를 타고 굳이 여의도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피곤하기도 해서 안 따라나서려고 했는데, 막둥이가 움직이니 자석처럼 딸려가게 되네요. 신메뉴가 살짝 궁금하기도 했고요. ^^



신메뉴 스트로베리 시리즈는 총 6가지의 음료가 있는데요.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주스, 스트로베리 젤라또라떼, 스트로베리 초코쉐이크, 스트로베리 치즈케잌쉐이크, 스트로베리 요거트, 이렇게 6가지입니다. 


위의 음료는 초코쉐이크입니다. 워낙 초콜릿을 좋아하는 둘째 동생이 시킨 음료이지요. ^^



스트로베리 젤라토 라떼입니다. 5명이 갔기 때문에 종류별로 하나씩 시켰는데, 카메라에 다 담지는 못했네요. 여의도 파스쿠찌의 특징인지는 모르겠지만, 단맛이 그리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요새 늘 목이 타서.. 시원한 맛에 벌컥벌컥 들이켰네요. 이 비싼 음료를 말이죠. ^^


막둥이 녀석은 기다린 보람이 있는지 '맛있다'라는 표현을 연발하며 음료를 즐깁니다. 


이 계절이 끝나면 철수될 예정이니 맛보실 분들은 늦지 않게 가셔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여행 선물 - 밀크티, 펑리수, 망고젤리  (7) 2016.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