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어플] 헬로톡(HelloTalk) - 외국인 채팅

Posted by peterjun
2016. 5. 26. 22:23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열려 있는 글로벌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기에 외국어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모국어인 한국어도 완벽하지 않으며, 영어도 잘 못하는 편이지만, 저 역시 관심은 정말 많은 것 같네요. 외국어 학습에 관심 많은 분들이 참 많은데요. 꽤 괜찮은 어플이 하나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도 지인을 통해 알게된 외국어 어플인데요. 깔끔하고, 건전하게 학습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도구입니다. 


<[외국어 어플] 헬로톡(HelloTalk) - 외국인 채팅>



헬로톡(HelloTalk) 어플은 단순히 외국어 공부 정보가 들어 있어 단방향으로 학습을 하는 어플이 아닙니다. 원하는 언어를 사용하는 현지인들과 친구 관계를 맺고, 서로의 학습을 도와주는 윈윈전략을 가진 어플입니다. 간략히 요약하자면 외국어 학습/언어 교환 쇼셜 네트워킹 앱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이 어플을 통해 언어 능력 향상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헬로톡의 특징입니다. 


- 쉽고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00가지가 넘는 언어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 언어를 선택하면 해당 언어를 사용하는 원어민과 바로 접촉할 수 있고, 학습할 수 있습니다. 

- 각각의 언어로 500자씩 주고 받는 교환 기능이 있습니다. 

- 말하기 모드로 5분간 서로 말하며 파트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언어

- 영어, 중국어, 중국어(간체), 중국어 번체, 광동어

-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아랍어, 알바니아어, 베트남어

- 태국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네팔어 등 100여 가지


좀 더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진 녀석입니다. 조금만 용기를 낸다면 정말 빠르게 배울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해당 언어를 쓰는 원어민과의 대화만큼 좋은 배움은 없으니 외국어 공부에 관심 많은 분들은 꼭 한 번 살펴보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항상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