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보안앱 V3, 모바일 해킹방지 어플

Posted by peterjun
2015. 9. 9. 14:22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이제 PC보다도 스마트폰을 더 많이 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혹시 보안에 신경을 쓰고 있나요? 스마트폰은 특히 보안에 취약한데요. 폰뱅킹 등의 모바일 결제나 거래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부분입니다. 스마트폰 보안앱인 V3는 이런 분들을 위한 필수 어플인데요. 모바일 해킹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치해야 하는 어플입니다.

 

PC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온 V3가 스마트폰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보안어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V3 어플은 별도로 사용자가 조작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깔아도 별도의 아이콘 조차 보이지 않습니다. 충실하게 보안에 대한 역할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은행이나 증권등의 금융 활동을 할 때 자동으로 실행되어 보안을 담당하게 됩니다. 따라서, 단독으로 실행되는 것이 아니며, 연동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야 함께 작동을 하게 됩니다.

금융 행위들이 종료될 때까지 실행이 되어 내 스마트폰을 보호해 줍니다.

 

- 모바일 거래시 개인 정보, 계좌 정보 등의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고, 악성 코드 및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유해 어플을 차단합니다.

- 프로레스 검사를 통해 실시간으로 의심파일을 확인 및 삭제합니다.

- 악성코드 의심 파일을 즉각 삭제합니다.

 

V3 설치하러 가기

 

금융 어플을 종료했는데도 V3가 떠 있다면, 최대 3분 정도까지는 기다려보세요. 금융 어플이 완전히 종료되고 난 후 수십초 가량 정도 지나서 V3가 종료되기도 합니다. ^^

 

 

안전하게 스마트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