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어플 망고스타일 - 해시태그 쇼핑

Posted by peterjun
2016. 4. 6. 08:00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여성분들께 굉장히 유용한 쇼핑어플이 새로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인기폭발이네요. 당연히 제 레이더망에도 걸렸겠지요. 인기순위 상위에 올라와 있어 유심히 살펴봤습니다. 해시태그 쇼핑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와닿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분들의 칭찬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떤 어플인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쇼핑어플 망고스타일 - 해시태그 쇼핑>



해시태그는 앞에 '#'을 붙여서 사용하는 것인데요. 검색을 좀 더 쉽게 하기 위해서 요즘 많이 활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를테면 롱원피스를 검색하면 해시태그로 #롱원피스를 사용한 제품만 볼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내가 원하는 것들만 모아서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 쇼핑어플입니다. ^^


망고스타일에서 강조하듯이 여러 쇼핑 어플 쓰지말고, 이거 하나만 써도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이 저도 듭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BEST

- Hot 아이템을 언제든 확인할 수 있어 최신 트랜드 파악이 용이합니다. 


2. #TAG

- NEW, BEST 태그로 트랜드 파악도 하고, 인기상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PARTY

- 인기쇼핑몰의 Hot한 세일상품을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4. MY.st:

- 상품 및 해시태그로 나만의 맞춤 즐겨찾기 만들어서 내가 원하는 상품, 해시태그로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10대월드, 갠소, 립합, 구룸, 나나살롱, 다바걸, 젬마월드, 메롱샵, 데일리먼데이, 그레이시크, 에이인, 마이바니, 모코블링, 민스샵, 사뿐, 케이클럽 등


근데 제가 모르는 단어들이 너무 많네요. ㅠ 나이를 너무 먹어가나봅니다. 


인기 있는 어플은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쇼핑 좋아하지만, 그동안 여러 모로 불편한 점이 많았던 분들이라면 정말 환호할 만한 그런 어플인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