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이크 필터 추천, 카메라 어플 추천

Posted by peterjun
2019. 3. 29. 07:52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예전에 메이트 사진 앱 소개한 적이 있었네요. 캔디카메라, 소다 앱 등 다양한 것들이 있지만, 최근 유라이크 어플이 인기를 많이 얻고 있습니다. Ulike에는 다양한 추천 필터들이 있는데, 약간 사기급 사진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는 게 매력인 것 같습니다. 

<유라이크 필터 추천, 카메라 어플 추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는 자세는 정말 중요하지만, 가끔은 나를 예쁘게 꾸미고 싶은 건 인간이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욕심이 아닐까 싶어요. 유라이크 카메라 어플은 그런 면에서 추천받을만하지요. 

주요 기능

미세한 보정 기능 : 눈, 코, 입 등의 미세 보정을 통해 여신, 남신으로 거듭날 수 있어요. 사용자 정의 기능을 통해 세팅해 놓고 찍을 때마다 쉽게 바꿀 수도 있습니다. 

고급진 사진 : 다양한 유라이크 필터는 고급스러운 사진을 연출하기에 충분합니다. 

업그레이드된 필터 효과 : 물광효과, 우유빛깔 고운 피부, 섬세한 콜라겐 느낌 등 다양한 필터를 활용하여 나를 예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빈티지스러움까지 표현이 가능해요. 

실제로 후기들을 봐도 이 어플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을 정도네요. 사기 앱이라는 이야기까지 있을 정도거든요. ^^

이런 좋은 카메라 어플만 잘 활용해도 다양한 sns에 활용할 수 있지요. 요새 유행 중인 틱톡이나 인스타에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글]

- 통화녹음기 앱 ACR, 자동녹음, 전화차단까지

- 돈버는 어플 추천 :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트로트무료듣기 앱, 부모님 필수 어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