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없이 보는 무료 오늘의 운세

Posted by peterjun
2017. 2. 2. 13:24 생활정보, 각종 상식들/생활정보, 각종 상식

운세 같은 걸 믿는 사람은 별로 없겠지만, 가끔 가볍게 보면 꽤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간편하게 보는 건 역시나 '띠'별로 보는 운세가 되겠고, 그리고 별자리 운세, 생년월일로 보는 운세 정도가 되겠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가볍게 볼 수 있는 곳이 아주 가까운 곳에 있다는 걸 아시나요? ^^ 우리나라에서 가장 흔히 사용되는 네이버, 다음에서는 메인페이지에 '운세' 항목을 두고 있어 누구나 바로 무료로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1. 다음 운세

두 글자밖에 안 되고, 약간 찾기 어려운 곳에 있기는 하지만, 찾는 것이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날씨, 증권, 환율, TV와 함께 있는 걸 보니 꽤 많은 분들이 오늘의 운세를 즐겨보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다음 운세'라고 검색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운세' 항목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띠별로 오늘의 운세를 표시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 내일, 이번 주, 이달, 신년운세까지 확인할 수 있어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띠별, 별자리, 생년월일 세 가지 탭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항목으로 확인해볼 수도 있습니다. 

생년월일로 확인해 봤는데요. 오늘은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기대할만한 날이라고 하네요. 특히 금전적인 문제에 대한 보상이 있다고 하니 어쩐지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서 금전적으로 문제가 많이 있는 상황인데, 어쩐지 운세 하나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

아...그런데 신년 운세를 보니 어쩐지 다시 울적해집니다. 분주하게 움직이는 한 해가 되지만 실속이 없다고 하네요. 지금 상황이 딱 그런데 이렇게 콕 찝어서 쓰여 있으니 움찔합니다. 그래도 노력하면 가능하다고 하니, 좀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생각해 봅니다. 

2. 네이버 운세

네이버는 생활위젯 버튼을 누르면 '운세' 버튼이 나옵니다. '네이버 운세'라고 검색하면 바로 이동이 가능하고요. 다음과 마찬가지로 띠, 별자리, 생년월일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다음은 '띠'가 기본이고, 네이버는 '생년월일'이 기본입니다. 

좀 더 다양한 운세를 제공하네요.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 성적운으로 나뉘어 나오는데 저의 오늘 운은 그리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요즘 관심이 많은 금전운을 봤는데, 로또를 구입하거나 요행을 바래도 이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투자나 매매를 하기에도 좋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때마침 오늘 아침 그동안 애물단지였던 몇몇 주식을 정리하고, 새로운 종목으로 갈아탔거든요. ^^ 하지만, 로또는 사지 않으렵니다. 라인 설치하면 라인으로 매일 운세를 받아볼 수 있으니 활용하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운세가 그리 대단한 영향을 주는 건 아니지만, 어쨌건 좋은 이야기들이 쓰여 있을 확률이 높기에 기분전환에도 도움이 되고,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이것저것 살펴보다 보니 포털에서 정말 다양한 것들을 서비스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됩니다. 나에게 유용한 서비스들이 있는지 좀 더 찾아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