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마루 초밥집에서 맛본 20접시의 행복

Posted by peterjun
2019. 12. 27. 08:09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초밥을 좋아하지만 먹을 일이 자주 있지는 않습니다. 특히 홍천에는 그렇다 할 맛집이 있지도 않으니 더더욱 갈 일이 없었네요. 이번에 동료와 함께 춘천 스시마루 회전초밥집에 다녀왔습니다. 가성비 최고라는 이야길 듣고 가게 되었지요. 1인당 20접시씩 둘이서 40접시를 클리어하고 왔네요.

<스시마루 초밥집에서 맛본 20접시의 행복>

춘천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마루

초밥은 스타일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회가 두툼해야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전체적인 퀄리티를 보는 이들도 있습니다. 저는 가성비를 많이 보는 편인 것 같아요. 이곳 회전초밥집은 접시당 1,800원으로 고정되어 있는데, 결과적으로 가성비가 적당히 괜찮다~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스시마루 기본정보

- 전화번호 : 033-263-1125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스무숲길 1 (석사동 904-1)

- 영업시간 : 평일 12 ~ 14시 30분 / 17시 ~ 21시, 주말 12시 ~ 21시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 주차 : 건물 주차장에 주차

- 포장 가능하지만, 손님이 너무 많거나 밀리면 안될때도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 그랬거든요.

회전초밥집

사장님이 초밥을 열심히 만드시는데, 더불어 손님 관리도 함께하시는 것 같습니다. 대기 인원, 순서를 직접 컨트롤하시더라고요. 조금 원시적인 방법이지만, 어떤 영업 원칙에 따라 칼같이 운영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락교, 생강절임, 간장

춘천 회전초밥 스시마루 맛

오랜만에 먹은 초밥이라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많이 먹겠다고 쿠우쿠우에 갈까? 생각도 했었지만, 이날은 크리스마스였거든요. 너무 고급진 곳은 가격 부담이 될 것 같았는데, 이곳이 여러 면에서 적당했습니다. 실제로 춘천에서 초밥 맛집을 찾으면 그중에 들어가는 곳이기도 하고요. 아래 초밥 사진들 나갑니다.!!!

계란초밥, 새우초밥, 연어롤

춘천 가성비 좋은 초밥집

생각해보니 특별히 선호하는 메뉴가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냥 즐기는 것 같습니다. 새우 종류나 도미, 연어 같은 재료를 조금 더 좋아하는 편이네요. 

춘천 맛집, 간장새우초밥

맛있는 초밥들, 새우초밥, 장어초밥

제 기준에서 모든 게 적당했습니다. 회의 사이즈는 적당했고, 퀄리티는 꽤 괜찮았고요. 재료값이 비싼 건 한 접시에 한 점만 올려져 있습니다. 평소 20접시까지는 못 먹었는데, 이번엔 좀 많이 먹은 것 같아요. 

성게알초밥, 생새우초밥, 도미초밥

초밥집에서 먹은 20접시 빈접시

물론 출근해서 이걸 자랑했더니 고작 20접시 가지고 명함 내밀지 말라는 이야기는 들었네요. ㅎㅎ 이런 거로 승부욕 태우면 안 되는 건데.... ㅋ 스시마루에서 오랜만에 먹은 초밥.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긴 하네요. ^^

[참고 글]

- 춘천 황종안스시 초밥 세트 메뉴, 거두리 맛집

- 춘천 해물탕 맛집 해마루, 산낙지와 새우튀김까지

- 춘천 구봉산 맛집 탑플레이스,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