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초밥 스시백쉐프 3인메뉴 와규 스테이크 라인

Posted by peterjun
2019. 1. 7. 21:50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지난 금요일에 서울에서 교육이 있어 들렀다가 모든 일정을 마치고 친구를 만나러 동탄으로 갔습니다. 매번 친구인 나를 보기 위해 한 달에 두 번 이상 서울로 와주었던 친구를 이번엔 제가 만나러 간 것이지요. 이젠 강원도에 있으니 얼굴 보는 게 쉽지 않네요. ^^ 맛있는 초밥을 먹기 위해 스시백쉐프에 가서 와규 스테이크 초밥 메뉴를 먹었습니다. 

<동탄 초밥 스시백쉐프 3인메뉴 와규 스테이크 라인>

동탄 스시백쉐프

나름 고민해서 선택한 곳입니다. 이 근처가 죄다 먹자골목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주차하는 데만 거의 30분 걸린 것 같네요. 공영주차장은 잠시 오류로 인해 들어가질 못해서 근방을 두 바퀴는 돌았습니다. 

동탄 백쉐프의 초밥집 기본 정보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27 (반송동 104-6 프라임빌딩)

전화번호 : 031-8015-0862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22시 (연중무휴)

주차 : 건물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가 어렵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 활용하는 게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정식 명칭은 스시노백쉐프. 백종원씨와는 무관합니다. 대표 메뉴는 랍스터 반반 라인의 초밥입니다. 하지만, 이날 랍스터 재료가 없었기에 꽤나 한정적인 메뉴만 가능했네요. 연말연시 재료 소진이 커서 한동안 랍스타 메뉴는 먹기 어렵다고 합니다. 첫 번째로 느낀 아쉬운 점!!

동탄 초밥집 스시백쉐프 분위기 및 메뉴

아늑하게 잘 꾸며 놓은 인테리어입니다. 입구에 들어설 때 마주하게 되는 대나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큰 특징은 없고, 적당히 괜찮은 그런 느낌의 식당입니다.

스시노백쉐프 인테리어 분위기

재료 때문일까요? 이날 손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다섯 테이블 정도. 대표메뉴가 안 되니 그럴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2015년 자료를 보니 줄 서서 먹던 곳이던데...ㅋ 사시미 몇 종류가 올려진 시그니처 라인, 장어와 스테이크 초밥이 올려진 스시노 반반 라인, 와규, 스테이크 초밥이 올려진 와규 스테이크 라인이 가능했습니다. 

스시 메뉴

와규 스테이크 라인 초밥

락교가 무른 게 꽤 있어서 두 번째로 아쉬웠네요. 고추냉이 소스가 나왔는데... 처음 맛봤어요. 이거 엄청 맛나더군요. 여기서 다시 호감도 상승!!

락교, 샐러드

이 메뉴는 3인 세트입니다. 모든 초밥이 3피스로 구성되어 있어 한 가지씩 맛보며 먹으면 됩니다. 물론 취향에 따라 먹지 않는 게 있을 수 있지만요. 적당히 사이좋게 세 명이서 잘 나눠 먹었습니다. 

와규 스테이크 초밥

개인적으로 계란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평범한 편이었어요. 와규, 스테이크 초밥은 식으면 맛이 떨어진다고 먼저 먹으라 하셨는데, 두 점째 먹을 때 이미 식어버린... ㅠㅠ 맛은 적당했습니다. 

계란초밥, 연어초밥

퀄리티가 엄청 좋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더더욱 랍스터가 아쉬워 3번째로 불평을 털어놓습니다. ㅎㅎ 하지만, 대체로 만족도는 괜찮았던 정도였네요. 59,800원 가격으로 보면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 것 같은데... 스시집을 많이 다녀보진 않았기에 잘은 모르겠네요.

각종 초밥들

마지막으로 먹은 우동은 평범했고, 후식으로 나온 고로케는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고추냉이 소스, 조개 초밥과 함께 이날 먹은 것 중 가장 맛이 좋았습니다. ^^

우동, 고로케

또 갈 일은 없을 것 같지만, 랍스타가 있을 때 한 번 더 먹어보고 싶기는 하네요. ㅎㅎ

[참고 글]

- 참치 맛있는 곳 양재 참치랜드

- 가성비 좋은 초밥집 쿠우쿠우

- 구디 맛집 최우영스시 회전초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