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카페 소진담, 도심속 힐링코너 미사리 루프탑카페

Posted by peterjun
2018. 7. 27. 16:54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하남시 조정경기장 옆에 외롭게 한 채 자리 잡고 있는 소진담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조정경기장 쪽을 바라보면 경치도 좋지만, 그 너머에 있는 익숙한 도심 풍경이 있어 잠시 외출한 기분이 들곤 합니다. 예쁘게 꾸며놓아 인기도 많은 이곳에 가족들과 다녀왔네요.

<하남 카페 소진담, 미사리 루프탑카페>

하남 카페 소진담

하남시 조정경기장 바로 옆이라 이쪽 분들이 가기에도 좋지만, 팔당, 남양주 쪽으로 드라이브 가는 분들이 들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영업 관련 정보 및 메뉴

-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40번길 178-42

- 전화번호 : 031-791-4959

- 주차 공간 넉넉함,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 10시 ~ 22시 (매일)

소진담 메뉴

- 아메리카노 6천 원, 라떼 6천 원, 기타 음료 7 ~ 9천 원 수준, 조각 케잌 7 ~ 9천 원 수준

각종 음료수들

다양한 조각 케잌들

소진담, 루프탑 카페

아직 폭염이 들이닥치기 전에 다녀오긴 했지만, 그래도 더운 편이라 루프탑에 사람은 없었습니다. 루프탑은 3층 위치인데, 조정경기장이 바로 보이기에 리버뷰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봄/가을에는 정말 멋질 듯싶더군요.

하남 조정경기장 모습

소진담 루프탑 풍경

루프탑에 올라갈 때는 음료/케이크 반입이 금지되어 있어요. 즉, 잠시 즐기기 위해 만들어놓았다는 뜻이지요. ^^

예쁜 루프탑 의자들

소진담 카페 분위기, 인테리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안정적이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밖을 내다보기 좋아 창가 자리는 인기 만점입니다. 인기 카페이다 보니 손님도 많았어요. 

소진담 실내풍경 인테리어

카페 창가 자리

실내 분위기 자체가 탁 트인 느낌이라 답답함도 없어 좋았습니다. 벽에 걸린 다양한 작품들이나, 작은 소품들이 분위기를 더 살려주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분위기

소진담 카페 음료 및 디저트

아메리카노, 말차라떼, 초코음료(코코렛?), 조각 케이크를 맛봤네요. 음료가 전반적으로 가벼운 느낌보다는 묵직한 느낌이었는데, 맛이 엄청 좋다기보다는 무난하다는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저도 가족도 비슷한 평이었네요. 

주문한 음료들, 케잌

조각 케이크

케이크의 경우 고급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에 비해 맛은 조금 아쉬운 편이었는데, 위에 뿌려진 시나몬 가루가 조금 강렬해서 그랬던 것 같네요. 

아메리카노 두잔

각종 음료들, 말차라떼, 아이스초코

엄청 괜찮다고 추천할만한 카페는 아닐 수 있겠지만, 지금까지 두 번이나 다녀왔고, 추후에도 갈 의향이 있는 곳입니다. 가끔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올 때 이곳에 들르곤 하네요. ^^

[참고 글]

- 하남 팔당 예쁜 카페 200개의 스푼

- 한강뷰가 멋진 덕소카페 커피에리어

- 맛있게 매운 우리집 팔당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