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이용자 무료 어플 옥수수, 다양한 동영상 즐기기

Posted by peterjun
2016. 9. 30. 16:07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다양한 동영상 및 실시간 방송까지 시청할 수 있는 옥수수 어플이 인기차트 상위권에 계속 머물러 있습니다. 이상하게 평점은 그리 높지 않은데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횟수가 '천만 ~ 오천만' 범위로 잡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skt회원이라면 몇 가지 조건에 부합하면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는 인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동영상 어플 옥수수


옥수수 어플을 무료로 이용하려면 SKT 요금제를 5만원 짜리 이상 쓰거나 SK브로드밴드 Btv(IPTV) 베이직형 이상 사용하면 됩니다. 이 경우엔 모든 걸 무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그 이하 요금제라 하더라도 매월 영화나 방송 VOD를 얼마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쉽이면 등급에 따라 50, 30,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지상파나 종편 등 다양한 채널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방송 VOD로 볼 수 있습니다. EPL 등 33개 스포츠 생중계도 옥수수의 주요 컨텐츠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각종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도 볼 수 있고요.


skt  무료 동영상 어플


다른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팅이나 댓글도 제공하고 있어 좀 더 재미있게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 전부터 친구가 계속 SK에서 제공하는 무료 동영상 컨텐츠들을 보라며 추천해 줬었는데, 그게 옥수수라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 스마프폰으로 동영상 컨텐츠를 많이 즐기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활용하기 좋은 어플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실시간 방송으로 보기엔 스포츠가 좋을 것 같고, VOD나 영화를 종종 즐기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