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공작산 예쁜 카페 피콕빌리지

Posted by peterjun
2019. 12. 20. 07:33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홍천 공작산 쪽에 위치한 정말 예쁜 카페 피콕빌리지에 다녀왔습니다. 독채펜션도 운영하고, 일식다이닝도 함께 하고 있는 곳입니다.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기도 하지만, 너무 예쁘게 꾸며 놓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네요. 힐링되는 곳입니다. 

<홍천 공작산 예쁜 카페 피콕빌리지>

홍천 카페 피콕빌리지

산을 끼고 있어 공기도 좋고, 바로 뒤에 작은 계곡도 있어 여름에 엄청 인기를 얻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잘 꾸며 놓은 앤틱카페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감탄사를 자아내게 합니다. 너무 멋지다고 계속 혼잣말을 했더니, 사장님께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다 해주시네요. ㅎㅎ

피콕빌리지 기본 정보

- 전화번호 : 033-434-3666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동면 공작산로 1485 (노천리 1993-1)

-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시 (라스트오더 21시 30분)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레스토랑, 카페만)

- 주차 공간 넉넉함

고급스러운 사람 조각상

다양한 동물 조형물과 놀이터

흐린 날이었는데, 운치가 좋았어요. 바깥에 다양한 장식물들이 멋스럽게 배치되어 있는데, 다양한 동물 모형도 있어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만한 그런 곳입니다. 날 좋을 때 밖에서 뛰어놀기에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피콕빌리지 카페 메뉴

우리는 아메리카노 (4,800원) 세 잔과 디저트 메뉴로 빵을 조금 주문했습니다. 수제청을 활용한 에이드도 있고, 수제 마카롱도 팔더군요. 베이커리 종류는 그리 많지 않았네요. 

피콕빌리지 베이커리

홍천카페 피콕빌리지 내부 분위기

내부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사진은 없지만,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잘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픈한 지 이제 한 달 되었다고 하시더군요. 일부러라도 찾아갈 만큼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여러 번 들었네요. 다음엔 일식도 먹어보려 했는데, 정보통에 의하면 가성비는 조금 안나온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밥 먹고, 차한잔까지 하기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앤틱카페 분위기

고급스러운 유럽풍 찻잔들

각종 장식물들도 그렇고, 곳곳에 걸려 있는 다양한 그림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예쁜 잔이나 접시 등은 한참을 구경해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많기도 했고, 다양하기도 했습니다. 

앤틱카페

카페는 복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잘 꾸며놓았습니다. 2층에 손님들이 있어 사진만 몇 장 찍고 다시 내려왔네요. 평일 오후, 아직은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은 상태인데 손님이 적당히 있었습니다. 

왕실 느낌나는 파란색 의자와 테이블

자기로 만든 인형들

피콕빌리지 음료와 디저트

세 명이서 갔는데, 커피 세 잔과 빵을 네 개나 주문했네요. 한 명이 배고프다고 해서 그리 시켰는데, 저녁에 능이백숙 먹으러 가기로 해놓고 빵 먹고 배불러서 결국 못 갔답니다. ㅋ

피콕빌리지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어떤 원두를 쓰는지는 못 봤는데, 커피 맛이 정말 좋았어요. 은은하면서도 진하고 풍미가 좋았습니다. 산미가 강하면 호불호가 좀 있을 텐데, 산미가 별로 없어 누구나 즐길만한 맛이었네요. 

피콕빌리지 디저트 빵

맛있는 빵

디저트도 괜찮았네요. 조금 달달한 맛이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셋이 먹기엔 좀 많이 시킨 듯합니다. 

작은 계곡

카페 뒤쪽으로는 엄청 깨끗한 물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겨울이라 외부에서 놀기는 어렵지만, 봄, 여름, 가을... 신나게 놀 수 있는 환경이 잘 갖추어진 것 같더군요. 펜션으로 놀러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너무 예쁜 카페를 만나서 즐거운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었네요. ^^

[참고 글]

- 홍천 한옥카페 아나파우오, 즐거운 힐링타임

- 홍천 카페 꽃뫼로1길, 수제청 에이드 맛있는 곳

- 홍천 샘터골, 청국장이 맛있는 한정식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