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관문 야왕, 피로회복, 숙취해소에 좋은 야관문차

Posted by peterjun
2018. 4. 27. 23:30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야관문이라는 것을 개그우먼 박나래 씨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요?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야관문주가 등장하지요. 좀 더 정식 명칭을 쓰려면 '비수리'라는 단어가 맞습니다. 남성의 정력에 좋다고 하는 건강 먹거리입니다. 

<야관문 야왕, 피로회복, 숙취해소에 좋은 야관문차>

광동 야관문 야왕 음료수

늦은 결혼을 하게 된 친구의 신혼집에 놀러 가서 만난 광동 야관문 야왕 음료수. 술이 아니고 야관문차입니다. 비수리차라고도 부를 수 있겠네요. 밤에 왕이 된다고 '야왕'이란 타이틀을 붙였을까요? 센스도 없고 재미도 없네요. 근데 이게 친구 집에 있으니 놀림감 대상이 됩니다... ㅋ

TV에 마침 라디오스타 재방이 나오고 있었는데, 멋있는 삶을 살고 있는 승리와 요즘 대세 강다니엘군이 나왔더군요. 새로 산 대형 TV라 그런지 화질이 대박이더군요.

광동 비수리차

비수리는 예로부터 남자에게 좋다고 하지만,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기에 누구나 먹으면 좋습니다. 다음과 같은 효능을 가집니다. 

- 전립선, 방광 건강

- 피로회복, 숙취해소, 간장/신장 건강

- 항균작용

- 눈 건강

그 외에도 폐, 기관지에도 좋고, 부기/종기 치료제로 쓰이기도 합니다. 

야관문차

야관문 야왕은 100% 국산 비수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자연산 산야초를 활용하여 만든 음료네요. 하지만, 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들어간 볶은 감초추출액은 중국산이네요. 두충나무껍질 추출액, 당귀도 들어 있습니다. 

비수리 음료

맛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그런 맛은 절대 아니었어요. 한약을 물에 탄 것 같은 느낌!!! 연하긴 했지만, 이 느낌 싫어하는 분들에겐 별로일 듯싶네요. 숙취해소에도 좋다 하니, 과음한 다음 날 편의점에서 하나 사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라면 헛개차를 마시겠지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