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구봉산 카페 투썸플레이스, 스카이워크와 커피

Posted by peterjun
2019. 4. 28. 22:16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어딘가 멀리 나갈 땐 프랜차이즈 카페를 잘 가지 않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언제든 사 먹을 수 있는 음료라는 이유 때문이지요. 이번에 어벤져스 영화를 보고 동료들과 함께 간 곳은 춘천 구봉산 카페 투썸플레이스네요. 평소 제 취향이 무색할 정도로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춘천 구봉산 카페 투썸플레이스, 스카이워크와 커피>

춘천 구봉산 카페 투썸플레이스

춘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곳이라 이곳이 프랜차이즈 카페라 하더라도 정말 괜찮더군요. 비가 왔다 갔다 하던 때라 날이 맑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운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이곳은 스카이워크 전망대가 정말 유명하더군요.

춘천 구봉산 카페 투썸플레이스 기본정보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05 (장학리 139-57)

- 전화번호 : 033-251-8880

- 영업시간 : 10시 30분 ~ 23시

- 기본 메뉴 : 아메리카노 4,100원, 티라미수라떼 5,800원, 니트로콜드브루 4,800원, 카페라떼 4,600원 등등 체인점이니 메뉴판 및 가격은 따로 없어도 되겠지요? ㅎㅎ

춘천카페

카페 분위기 및 스카이워크 전망대

평일에는 여행자들보다는 근처 사람들이 많이 찾을 것입니다. 우리가 갔을 땐 이른 저녁이었기에 손님이 별로 없어서 한적한 분위기가 더없이 좋았습니다. 나올 때 즈음, 식사를 마친 손님들이 몰려들더군요. 대략 8시 이후부터 사람이 몰리는 느낌이었어요. (물론 주말에는 이 근처 카페는 모두 전쟁터입니다.ㅋ)

구봉산 투썸플레이스 음료 가격

투썸 텀블러

꽤 넓은 공간에 자리하고 있어 넉넉하게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주말에는 이 넓은 공간이 꽉 차겠지만, 평일엔 한산합니다. 옥상에 올라가면 스카이워크 전망대가 있어요.

투썸플레이스 스카이워크

물론 고소공포증이 심한 저는 올라가지 못합니다. 한 명이 올라가서 발을 동동 굴리길래 하지 말라고 한 소리 했네요. 겁이 없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겠지만, 뛰지 말라고 경고문이 붙어 있었거든요. 

투썸 스카이워크 전망대

차는 아래층 테라스에서 마셨는데, 스카이워크 전망대 바로 아래서 마셨습니다. 별 생각없이 고개 들었다가.... 사람이 있어 깜짝깜짝 놀라기도 했네요. 

구봉산 투썸

쿠폴라카페

왼쪽에는 그 유명한 산토리니 카페가 있고, 오른쪽에는 쿠폴라카페가 있습니다. 쿠폴라카페를 전 주 주말에 먼저 다녀왔는데... 포스팅은 다음에 할 예정이네요. ^^

구봉산 카페 투썸플레이스 음료, 운치

셋이서 갔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고, 함께간 다른 두 분은 롱블랙, 라임 레몬 에이드를 주문했네요. 개인적으로 음료맛을 이야기할 때 껴주지 않는 브랜드이긴 한데, 운치 덕분인지 잘 마셨습니다. 

구봉산 투썸플레이스 음료

라임 레몬 에이드

이왕 날이 흐리니 비가 조금 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비가 오면 가리개를 다 치기 때문에 더 없이 운치가 좋을 것 같았거든요. 춥지 않고 선선한 공기여서 딱 좋았습니다. 

투썸 테라스

구봉산에서 바라본 춘천시내

풍경도 보고, 차도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서로의 취미 이야기, 일하고 있는 연구소의 현재 상황과 우리가 해야 할 일들 등등...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롱블랙 커피

가족들과 산토리니에는 많이 갔었는데, 여기도 정말 좋네요. 인기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

[참고 글]

-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막국수

- 춘천카페 220볼트의 색다른 커피

- 춘천 학곡리닭갈비 맛있게 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