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취소표 구하기, 나훈아 콘서트 티켓 드디어 겟

Posted by peterjun
2017. 10. 23. 20:17 일상이야기/일상 다반사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한 가수 나훈아 씨의 콘서트가 얼마 안남았네요. 얼마 전 티켓을 드디어 구하게 되어 오늘 집으로 발송되어 왔네요. 효심이 지극한 막내 여동생의 집념으로 구하게 된 티켓입니다. 

<예스24 취소표 구하기, 나훈아 콘서트 티켓 드디어 겟>

몇 분도 지나지 않아 모든 표가 매진되었던 그 날이 기억나네요. 말도 안 되는 프로그램 티켓 구매 때문에 저 같은 사람들은 대부분 표를 구하지 못했었죠. 당시 적잖게 화가 났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글을 적기도 하고, 트윗에 징징거리기도 했습니다. 

티켓예매, 매크로업자들만 이득, 암표 근절


그 후 쿨하게 저는 포기했건만, 사랑하는 아버지께 표를 꼭 구해드리고 싶었던 막내는 그러지 않더라고요. 처음엔 암표를 구해보겠다고 했지만, 그 비싼 걸 아직 학생인 막내가 살 순 없었습니다. 

그래서 하게 된 것이 바로 예스24에 매일 들어가 취소표를 검색해보는 것입니다. 가끔 뜨기도 했지만, 그또한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단 하루도 빼지 않고, 0시가 지나면 바로 들어가 확인해보기를 40여 일. 결국 두 장의 취소표를 구하게 되었네요. 집념이 정말 대단합니다. 제가 해줄 수 있는 건 아낌없는 칭찬뿐이었네요. ㅋ

아버지께서 평소 뭔가 꼭 해보고 싶다는 말씀을 잘 안 하시는데, 이번에 나훈아 씨 콘서트를 꼭 보고 싶다고 하셔서 그랬던 것 같네요. 지방에 계시는 어머니도 불러서 함께 볼 수 있게 조치를 해 놓았습니다. 부부의 연은 오래전 끝이 났지만, 친구처럼 지내시는 두 분이 오랜만에 데이트하게 되셨네요. 두 분 다 가수 나훈아 씨 광팬이라... 아마 즐겁게 보고 오실 것 같습니다. 


덕분에 취소표를 열심히 뒤지다 보면 하늘에 별 따기 만큼 어려운 표도 운 좋게 구할 수 있음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