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삼거리역 골목빵집 시간을 들이다

Posted by 따뜻한 사람 peterjun
2018.11.05 23:54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신대방삼거리역 근처에 괜찮은 빵집이 하나 있습니다. 정말 골목에 위치한 골목빵집이지요. 생방송투데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했던 곳이네요. '시간을 들이다'. 뭔가 운치 있는 이름입니다. 이곳 109겹 페이스트리를 아버지께서 좋아하셔서 종종 사러 가곤 합니다. 

<신대방삼거리역 골목빵집 시간을 들이다>

신대방삼거리역 빵집 시간을 들이다

한때 동네마다 맛있는 빵집이 하나씩은 있던 때가 있었네요. 그러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같은 프렌차이즈 빵집들이 나오면서 대부분 사라졌지요. 요샌 다시 예전처럼 개성 있는 작은 가게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 개인적으로 정말 좋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떡볶이집, 치킨집도 이런 분위기를 한 번 만들어냈으면 좋겠어요. 대형프랜차이즈 때문에 잃어버린 공간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람을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을 들이다 다양한 빵들

시간을 들이다 기본정보

- 주소 : 서울시 동작구 국사봉길 37 (상도동 321-42 1층)

- 전화번호 : 02 - 812 - 2158

- 영업시간 : 11시 ~ 22시 (일요일 휴무)

골목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잘 찾아야 합니다. 신대방삼거리역 쪽에서 성대시장 들어가는 길 쪽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시간을 들이다 빵 나오는 시간

- 11시 : 우유 식빵, 에그타르트, 크림치즈 크랜베리

- 11시 30분 : 바게트류, 바소페, 밀푀유, 밤페스츄리, 까망베르페스츄리

- 12시 : 앙버터 페스츄리, 생크림 단팥

- 12시 30분 이후 : 크림 크로와상, 비스켓슈

갓 구워낸 빵을 접하고 싶은 분이라면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빵 배달

시간을 들이다! 맛을 보다!

이곳에는 셀프오더 시스템이 있습니다. 규모도 크지 않고, 주문대에 항상 사람이 있으니 굳이 이게 필요할까 싶지만, 편하게 빵을 구매할 수 있어 좋기는 합니다. ^^ 

빵집 셀프오더 시스템

밀푀유 페이스트리를 종종 막내가 사 오곤 했는데, 이날은 크로와상으로 구매했습니다. 2,800원. 초코크로와상은 3,500원. 

시간을 들이다 빵 포장

크로와상, 초코크로와상

일반 크로와상은 아버지 드리고, 막내랑 초코크로와상을 나눠 먹었습니다. 일단 생김새부터 안정감 있고 예쁜 것 같아요. 빵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시각적으로 맘에 들 수밖에 없는 그럼 느낌이었어요.

반들반들한 초코크로와상

초코크림이 가득참 크로와상

반으로 갈라보니 속에는 초코크림이 가득 차 있습니다. 초코맛을 즐기지는 않는 편인데, 막내 말로는 이게 정말 인기 많다고 해서 사 왔거든요. 굉장히 달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만큼 달지는 않았습니다. 묵직하면서도 달달한 맛이었어요.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겉은 상당히 바삭한 식감이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골목빵집이지만, 인기 많은 곳이라 때에 따라서 늦게 가면 빵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또 어떨 때는 넉넉하게 있을 때도 있고요. ^^

[참고 글]

- 신정동 맛있는 빵집 카멜리온, 멜론빵 전문점

- 따순기미 수박식빵, 수박롤

- 강릉 커피빵 카페에서 바라본 동해바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상도동 321-42 1층 | 시간을들이다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이런 멋지네요^^ 배고파지는류의 사진입니다. ㅎㅎ^^
  3. 점점 이런 개성있은 빵집이 많아졌음해요 ㅎㅎㅎ 더 맛있는거같더라구요 ㅎㅎㅎㅎ
  4. 요즘 빵집이 꽤 인기 있나봐요?
    일본에도 빵집이 엄청 인기 있어서 식빵 전문점인데도 엄청 줄서서 사야하고 그렇답니다.
    • 한국에도 식빵전문점이 정말 많이 생겼어요. ㅎㅎ
      개인빵집도 많이 생기고 있어서, 꼴보기 싫던 대형 프랜차이즈점들이 줄어드는 추세네요.
      개성있는 개인빵집들의 빵이 참 좋네요. ^^
  5. 맞아요. 프렌차이즈로 이런 골목빵집을 흔히 볼 수 없는게 아쉽네요. 저도 빵 무지 좋아하는데 초코크림 가득 들어있는 크로와상은 어떤맛일지 참 궁금하네요! ^_^
  6. 저도 이런 개인 빵집 좋아합니다.
    어릴때는 동네 빵집에서 케이크 사면 덤으로 주는 빵이 되게 많았었는데..
    단골 빵집에서 케이크 사면 맘모스 빵을 덤으로 주기도 했었어요.
    지금 동네에도 빵집이 하나 있는데 맛이 없...
    맛있는 개인 빵집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
    • 요새 많아지고 있어서 좋아요.
      덕분에 프랜차이즈 빵집을 거의 안다니고 있네요. ㅎㅎ
  7. 오오오 초코 크로와상 정말 맛나보여요~ 초코 매니아 남편이 좋아할 것 같아요ㅋㅋㅋ
    • 적당히 달았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저에게는 조금 부담스럽긴 했지만, 초코맛 좋아하는 분들에겐 최고의 빵일 듯 싶어요. ^^
  8. 이렇게 작고 특색있는 빵집이 많아지는 것 대환영입니다 ..
    빵을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
    가격도 좋고요 .. 맛보고 싶은 빵입니다 ..
  9. 저도 프렌차이즈 빵집 보다는 개인 빵집이 더 좋은 것 같은데, 요즘 개인 빵집들이 다시 많이 생기고 있나 보네요!ㅎ
    그런데, 진짜 초코 크로와상에 초콜릿 진짜 많이 들었네요! 정말 말 그대로 한가득 들었네요ㅎ
    • 속이 가득차 있어서 좀 놀랐어요. ㅎㅎ
      요새 작은 빵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당연히 개성있는 곳이 많다 보니 빵집만 찾아다니는 여행객들이 생길 정도네요. ^^
  10. 코초크림가득한 빵이 웬지 끌리네요!!
    지나갈기회가 있으면 들러봐야겠네요!!
  11. 시간을 들이다...그래서 로고도 거북이인가봐요^^ 109겹 패스츄리라니@_@
    속에 초코크림이 꽉! 차있는게 맘에 듭니다 맛있어보여요>_<
    요즘 여기저기 빵집 리뷰가 많이 보이는게 소규모 개인빵집이 인기인가봅니다
  12. 허헉.... 초코크림 양에 충격...! 장난 아니네요 +_+
    시간을 들이다라는 말 옆 거북이 마크가 귀엽습니다.
    프랜차이즈보다는 동네 빵집이 많이많이 흥했으면 좋겠어요 :)
  13. 빵을 좋아하는 저로써 와 저건 꼭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듭니다.^^
  14. 빵집 이름이 넘 좋아 가슴에 와닿습니다.
    빵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15. 시간을 들이다
    왠지 정성을 들이다 처럼 느껴져요
    거북이 로고도 예쁜데요
    요즘은 대형브랜드 빵보다 요런 빵집이 더 맛있어요
  16. 시간을 들이다라는 상호명과 저 거북이 모양은 정말 찰떡궁합인것 같아요.
    상호명만 들어도 뭔가 맛있는 빵이 기다리고 있을것 같네요!
  17. 와~ 빵집 이름이 시적이네요. ^^
    프랜차이즈 빵집 말고 이런 빵집들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하시라고 전해 주셔요. 하하하 ^^;;
  18. 이름에서 철학이 느껴지네요^^
    시간을 들여서 만든 빵집~ 정성스러워요 ㅎㅎ
    동네 빵집을 응원합니다!
  19. 좋은 이름이네요. 메세지도 확실하고요. 윗분들 말씀대로 이런 가게가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20. 아 저도 여기 막 생기고 별로 안 되었을 때 갔었어요.
    그 이후에 텔레비전에 나왔더라구요. 제가 포스팅 했어서 그런지 방문자 수가 많았습니다.
    또 가보고 싶네요~
  21. 골목빵집 이름이 너무 예쁘네요. 이런 빵집이 있다면 자주 갈 듯 해요. 저희 동네빵집은 아쉽게 빵맛이 떨어지네요.
    공감 꾹 누르고 갑니다. 편안한 일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