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역 맛있는 빵집 카멜리온, 멜론빵 전문점

Posted by peterjun
2018. 3. 20. 23:00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멜론빵만 11년 동안 연구한 장인이 차린 신정역 맛있는 빵집 카멜리온. 이곳은 멜론빵 전문점으로 앞으로 많은 인기를 누릴 곳이기도 합니다. camelion블로그(바로가기)를 통해 얼마나 멜론빵에 열정을 가지고 있고, 얼마나 노력을 해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전문가인지도요. ^^

<신정역 맛있는 빵집 카멜리온, 멜론빵 전문점>

신정역 맛집 빵집 카멜리온

신정역 3번 출구로 나와 한 블록 정도만 걸어가면 됩니다. 신정역에서 가깝지만, 목동역 방면이기도 합니다. 가게가 작은 편이지만, 지도에 정확한 위치가 표기되어 있으니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시 ~ 22시, 빵이 떨어지면 마감하는 것 같아요. (일요일은 20시 30분까지)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카멜리온 멜론빵전문점

여의도에서 그리 멀지 않아 막내동생과 함께 찾아갔습니다. 저는 빵집에 가면 늘 먹던 빵을 집는 스타일이에요. 뭔가 새로운 빵에 도전하는 건 출출할 때 편의점빵 먹을 때가 거의 유일한 것 같네요. 카멜리온님 블로그를 통해 오랫동안 보아온 멜론빵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멜론빵이란?

멜론빵은 쿠키와 빵을 접목해 만드는 디저트로, 일본에서는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카멜리온은 끊임없이 연구하는 장인정신으로 개성있고 독창적인 베이커리를 지향합니다. 

- CA.MELION -

멜론빵들

빵을 고르려 하니 추천도 해주시고, 선택한 빵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십니다. 잘 모르는 저보다는 막내가 나은 것 같아서 빵을 고르라 하고 저는 사진을 조금 찍었네요. 

다양한 멜론빵

카멜리온 사장님 아직 젊으시고 훈훈한 외모를 가지셨습니다. ^^ 열정 가득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카멜리온님의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일에 대한 마음가짐을 어떻게 가져야 하는지 많이 배우기도 했기에 더 멋져 보여 인사할 때 살짝 쑥스럽기도 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들

일본에서 건너온 귀여운 인형들

작고 귀여운 악세사리들 등이 인테리어 소품들로 사용되었는데, 아마 사장님이 일본 여행하면서 직접 사 오신 것들이 아닌가 싶네요. 

다양한 카멜리온 멜론빵

올블랙, 프랑스버터멜론, 소보로멜론, 가리쿠로 멜론, 제주 녹차 멜론, 양버터를 가져왔네요. 

양버터 멜론빵

멜론빵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면서 세세한 맛 표현하는 건 어렵네요. 확실한 건 너무 맛이 좋다는 것!! 우리 막둥이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야겠다고 이야기한 것!!! 그리고, 넷째 동생이 시큰둥하게 한 입 먹어보더니 멈추지 못했다는 것!!!

프랑스버터 멜론

신정역 맛있는 빵집이자 멜론빵 전문점인 카멜리온이 가진 매력입니다. 

프랑스버터 멜론빵

가리쿠로 멜론

아직 멜론빵을 잘 모르는 분이라면 프랑스 버터 멜론, 가리쿠로 멜론을 먼저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의 첫 대표메뉴로 선정되어 있는 녀석들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제주 녹차 멜론빵

가리쿠로 멜론빵

부드러우면서 적당한 느낌의 빵과 위에 올려진 쿠키가 정말 조화를 잘 이루는 느낌이에요. 맛과 식감이 재미있기도 하고 좋기도 합니다. 특히 출출할 때 디저트로 먹기에 정말 좋습니다. 블로그 글을 통해 보았던 멜론빵 맛에 대한 설명들을 직접 체험해 보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카멜리온 멜론빵 전문점 인테리어

신정역, 목동역 가까이 사는 분들 부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