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이벤트, 통신사 외 올해엔 각개격파로

Posted by peterjun
2020. 12. 3. 09:55 교육, 직업, 자격증/입시

수학능력시험 실시 이후 최대의 이슈를 가진 올해가 아니었나 싶네요. 하지만, 덤덤하게 시험장으로 들어가는 학생들을 보니 그저 대견하기만 합니다. 수험생 이벤트. 시험이 끝나면 챙겨 먹어야 하는 필수코스인데, 올해는 그리 많지 않네요.

<수험생 이벤트, 통신사 외 올해엔 각개격파로>

수험생 이벤트

아침에 잠시 수능시험장 앞에서 학생들을 지켜보았습니다. 수능 도시락을 대략 7번 정도 쌌던 것 같은데도, 1년에 한 번 있는 이 광경을 볼 때마다 어쩐지 마음이 두근거리네요. 마음으로 잠시 응원해주고 왔습니다. 시험 다 끝나고 학생들이 수험생 이벤트 내용이 담긴 이 글을 봐주었으면 좋겠네요. ^^

수험생 이벤트 - 통신사편

매년 있어 왔던 카드사의 대대적인 이벤트는 올해엔 없다고 합니다. 코로나 문제 때문에 부추김의 모양새가 좋지 않고, 이런저런 이유 때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통신사는 올해도 변함없이 수험생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폰으로 바꾸는 경우가 가장 많은 시기니까요.

t멤버싯 빕스 수능이벤트

SK텔레콤 : 수고0페 (수능 끝나고 0을 위한 응원 페스티벌) 이벤트를 12월 말일까지 진행합니다. 5GX 요금제 신규가입, 기기변경 대상으로 (만 17 ~ 19세) 0한동 앱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합니다. (맥북에어, 갤럭시탭/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기대죠영 쿠션, 달려죠영 보드, 충전해죠영 세트, 함께해죠영 세트, 기프티콘), 수험생이라면 개통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다이어리, 텀블러, 크로스백)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험생 인증 후 예비0캠퍼스 가입하면 교보문고, 이디야, 맘스터치, 랄라블라 등 제휴회사의 쿠폰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험표 인증으로 빕스, 더플레이스 50% 할인, 워스토어 북스 10대 추천도서 / 연말 인기 도서 무료 대여, 이니스프리 최대 55% 할인, 메가박스 영화티켓 1매/싱글 콤보 1세트 무료 등의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또한 수험생이라면 3개월 동안 월 100원으로 원스토어 북스앤데이터, XOBX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flo, wave, v컬러링도 첫 달 100원 이벤트를 합니다. 역시 매년 그랬듯 제일 빵빵한 SK텔레콤 이벤트입니다 

수고0페 수능 수험생 이벤트

(이미지 출처. SKT 사이트)

LG : 12월 말일까지 5G 스마트폰 구매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 무선충전 LED스탠드를 제공합니다. G윙, LG벨벳, LG Q92 등의 모델이 해당되겠네요. 

KT : 13일까지 꽝 없는 100% 당첨 룰렛이벤트 'Y 플레이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만17 ~ 20세만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증정한다고 해요. 

통신사 외 수험생 이벤트

아마 올해엔 각자 사는 곳에서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하는 곳이 없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 확산의 문제로 대기업에서는 조심스러운 상황이고, 동네 상권에서는 매출을 조금이라도 올리기 위해 행사를 많이 할 수도 있거든요. 

성남고등학교 2021 수능 시험장

- 롯데백화점 : 수험표 인증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13일까지인데, 수험표 있으면 최대 70%까지 할인행사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 수능 당일 한해서 수험생들을 위한 저녁 만찬 '농협안심한우 등심/안심/채끝'을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16일까지 수험표 제시하면 삼성 및 LG 태블릿 PC, 노트북 추가 할인 혜택, 기타 IT제품 할인 행사가 이어집니다. 

디딤 수능 수험생 이벤트

- 외식기업 디딤 : 30일까지 진행되며 백제원/한라당에서는 한우육회를 제공, 오백년장어에서는 뚝배기 장어탕, 도쿄하나에서는 전복뚝배기, 풀사이드228에서는 전복리조또, 점보씨푸드에서는 모카폭립, 공화춘에서는 유린기를 수험생들에게 제공합니다. 

- 용산 전자랜드 : 27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특별전을 진행합니다. 휴대폰 개통 시 GS25 편의점 상품권 증정, 각종 IT기기 할인 행사 등이 진행됩니다. 

- 빕스 : 내년 1월까지 수험표 지참 수험생에게 25% 할인 혜택 제공합니다. 수험표 사진 제공 학부모는 10% 할인 가능합니다. (두 개 중복은 불가능)

cgv 수능 수험생 이벤트

- CGV : 23일까지 청소년 고객 대상으로 2D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을 배포합니다. 수험생만 해당되는 건 아니지만 시험 끝나고 영화 보고 싶은 분이라면 활용하면 되겠네요. 

- 메가박스 : SK통신사 회원이라면 31일까지 2D영화 무료티켓 1장, 싱글 콤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 발권 시 수험표 인증해야 합니다. 

- 티웨이항공 : 11월 30일 ~ 2월 10일 국내선 스마트 운임 선택 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험생 본인 대상입니다. 추억여행 떠날 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뮤지컬 고스트 : 31일까지 (24, 25일 제외) 수험생 본인에 한해 R, S, A석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엽떡 수험생 이벤트

- 기타 : 엽기떡볶이 수험표 등록 3,500명 14,000원 할인(31일까지), 두끼 수험표 지참 흑미치즈볼 2개 제공 (10일까지), 이차돌 수험표 제시 (2인분 이상 고기 메뉴 주문 시 차돌삼겹1인분 + 와사비크림 관자 1인분(6일까지), 도미노피자 칠리핫도그엣지피자 35% 할인, 영풍문고 수험표 제시 10% 할인, 서울랜드 수험표 제시 종일 13,000원/야간 11,000원, 코엑스 아쿠아리움 수험표 제시 입장권 50% 할인

사실 이맘때가 되면 일일이 정리하기도 힘들만큼 수험생 이벤트가 터져 나오는데, 올해는 정말 조용한 것 같습니다. 북적대는 상황을 만들어선 안 되는 상황이기도 하고요. 그래도 와중에 이벤트 하는 곳들이 있으니 잘 챙기면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는 조심하고요. ^^

어쨌든 올 한해 코로나와 더불어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 오늘 하루만큼은 다 잊고 푹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 글도 함께하세요]

- 수험생을 위한 힐링여행 코스

- 강릉여행 정동진, 겨울에 더 아름다운 바다

- 스테이크어스 홍대점, 남녀노스 즐길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