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홈플러스 할인정보

Posted by peterjun
2016. 10. 1. 00:53 생활정보, 각종 상식들/생활정보, 각종 상식

9월 29일 ~ 10월 31일 기간 동안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진행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라고 이름이 붙여진 이 행사는 지난 2015년에는 무늬만 갖췄다는 이유로 여론의 뭇매를 맞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올해는 좀 더 과감하고 다양하면서 많은 할인이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홈플러스 할인정보를 정리해봅니다. 



각 업체마다 행사 기간이 다 다르기 때문에,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미리미리 행사 정보를 체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홈플러스는 짧은 기간 동안 화끈하게 행사를 하는데요. 10월 12일까지 진행하며, 행사 내용에 따라 조기종료 되는 것도 있습니다. 주요 행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국 141개 점포 및 익스프레스, 몰 임대매장, 인터넷 쇼핑까지 모든 곳에서 행사를 진행합니다. 외국인 관광객이라면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삼성, LG 등의 브랜드 가전에 대한 기획행사가 진행되며, 5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100만원 이상일 경우 10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합니다. 


- 필립스, 쿠쿠, 쿠첸, 린나이, 동양매직의 주방가전, 삼성, 소니, 샤오미의 소형 생활가전 또한 기획특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우리 생활에 밀접한 상품도 행사를 하는데요. '11대 브랜드 가공식품전'이 바로 그것입니다. 농심 부대찌개면, 국내산 1등급 삼겹살, 하우스밀감 1.5kg박스, 이도쌀 20kg, 제주갈치 1마리(대), 농심신라면, 화장지 30R 1+1, CJ 장유산균 30포 1+1, 한일 후라이팬/궁중팬, 필립스 토스터/커피메이커가 해당됩니다. 이 행사는 조기 마감되는 행사니 필요한 분들은 빠르게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30대 인기 브랜드 생활용품전'도 있는데요. 테팔이나 락앤락, 풍년, 오스람, 3M, 불스원, 네슬레 등이 해당됩니다. 


- 제주도, 충남, 강원도 등 '지역 특산물 기획전'도 열리며, 스낵이나 음료, 양말 등 주요 생필품의 '천원의 행복' 행사도 진행합니다. 애주가들은 세계맥주를 공략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 몰빵데이 이벤트를 하는 곳도 있습니다. 10월 1일 ~ 2일에 하는 행사로, 정해진 매장에서만 진행합니다. 안산점, 병점점, 세종점, 작전점, 인천송도점, 인하점, 의정부점, 칠곡점, 울산동구점, 유성점, 광양점, 영등포점, 월드컵점, 가야점이 해당됩니다. 이벤트 이름처럼 엄청난 행사를 이때 몰아서 하니, 가까운 곳에 위치한 분들이라면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몰빵데이 쿠폰을 활용해야 하는데, 이건 선착순으로 배포하니 참여하실 분들은 오픈 전에 가서 대기를 타는 것이 유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불필요하게 세일 행사라고 과소비 할 필요는 없지만, 필요한 것이 있다면, 기회삼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저희 집이 주로 홈플러스를 이용하기에 따로 정리를 해봤네요. 


이마트나 롯데마트도 10월 12일까지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행사를 합니다. 이마트는 인기 생필품 1,00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가전 제품이나 디지털 제품도 30%까지 할인합니다. 롯데마트는 재고처분 행사를 통해 1,3,5,7천원 균일가 판매를 진행합니다. 토이저러스와 토이박스, 토이저러스몰에서 '완구 대전'이 있으니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활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모두모두 현명한 소비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