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알림장 어플 아이엠스쿨 - 학부모용 어플

Posted by peterjun
2016. 3. 11. 23:32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학부모님들에게 유용한 어플이 있어 소개합니다. 새학기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인기차트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는 어플이기도 하지요. 일명 학교 알림장 어플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엠스쿨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아이의 학교소식을 이 어플에서 다 받아볼 수 있어, 가방속 구석에 껴 있는 미처 발견하지 못한 가정통신문 때문에 고민할 일이 없게 된다는 것이 가장 큰 효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학교 알림장 어플 아이엠스쿨 - 학부모용 어플>

 

학교 알림장 어플 아이엠스쿨 - 학부모용 어플

 

얼마 전에 포스팅한 교실용 sns 클래스팅은 선생님과 학생들이 주로 사용하는 것이라면, 아이엠스쿨은 학부모님들에게 더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엠스쿨의 주요 특징 및 기능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학교 홈페이지와 실시간 자동 연동

 - 학교 소식 (일정, 알림장, 공지사항, 급식) 등을 바로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유용한 교육정보 제공

 - 특별한 과금 없이 무료로 선생님, 학부모, 학생 모두에게 유용한 교육정보를 제공합니다.

 

3. 알림장 전달!!

 - 홈페이지 연동으로도 가능하지만, 관리페이지를 통해서 알림장 전달이 가능합니다.

 - 아이스크림 알림장을 사용하는 학교라면 이 또한 연동이 되어 있어 자동으로 전달이 가능합니다.

 

현재 아이엠스쿨은 우리나라 초/중/고등학교의 대부분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려 11,500개의 학교에서 사용을 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1,854개의 교육기관에서 사용하고 있기에, 아이가 다니는 곳이 있다면 더더욱 활용도가 높아지겠습니다.

 

이만하면 학부모 입장에서는 가볍게라도 활용을 하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집 아이들은 이제 대학생이라 이런 관리가 필요없지만, 어린 학생을 가진 부모님이라면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