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추천 정기예금

Posted by peterjun
2015. 11. 24. 07:00 재태크 & 경제 이야기/실전 생활경제


다들 정기예금 활용하고 있나요? 저는 이율이 낮아서 잘 활용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스스로 복리를 만들어 가는 분들이나, 그와 더불어 소위 풍차돌리기 기법을 쓰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정기예금에도 관심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별히 투자할 곳이 없는 경우라면 역시 일반 예금보다는 정기예금이 훨씬 좋기도 하고요. 욕심이 많은 전 늘 높은 것만 보곤 하지만, 요즘에는 이런 정기예금에도 관심이 많이 가고 있습니다. 


<하나은행 추천 정기예금>


hanabank 정기예금 종류


하나은행에서 가장 인기있는 정기예금이 무엇일까? 라는 생각과 함께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에 나와 있는 8가지 정기예금이 현재 하나은행에서 가장 인기있는 정기예금입니다. 금리가 대략 1.5% 내외로 잡혀 있습니다. 게중에 우대금리가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위의 리스트 중에서 최고 상위에 있는 세 가지 정기예금에 대해서 상세비교를 해봤습니다. 


e-플러스 정기예금 / 리틀빅 정기예금 / MMDA형 정기예금 이렇게 세 가지가 최고 인기 정기예금입니다. 

조건이나 온/오프 환경이나 뭘로 살펴봐도 확실히 e-플러스 정기예금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 상품은 온라인 전용상품입니다. 저도 이참에 하나 만들어둘까 고민을 하게 되네요.


재태크는 참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무한 공부가 필요해요.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