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절약 어플 추천 - DU Battery Saver (배터리 세이버)

Posted by peterjun
2016. 4. 14. 20:46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요즘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배터리 관리가 참 어렵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특히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심할텐데요. 저도 100% 충전해 놓은 폰을 반나절도 채 못쓰곤 합니다. 물론 평소 행동반경 안에 충전기가 늘 있고, 보조배터리가 있어 크게 불편하지는 않은데요. 이왕이면 배터리 소모를 잘 관리해 준다면 좀 더 편하고 알차게 폰을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터리 절약 어플 추천 - DU Battery Saver (배터리 세이버)>



이 어플은 배터리의 수명이 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해주는 무료 어플입니다. 대략 50% 정도로 수명을 늘려준다고 합니다. 전 세계 유저가 4억 명 이상이라고 하니 그만큼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DU Battery Saver 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편리한 배터리 세이버 : 전력 소비가 많은 백그라운드의 앱들을 찾아 종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스마트 사전 설정 모드 : 적절한 균형을 찾아 맞춤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보호용 충전 관리자 : 배터리가 최상으로 작동하도록 하여 다른 단계에서 배터리가 보호 충전되도록 실행합니다. 

- 폰 쿨러 : CPU 에 집중되어 있는 앱들을 체계적으로 살펴보고 관리하여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전 개인적으로 폰에 진짜 쿨러를 달고 싶은 심정입니다. ㅠㅠ

- 정확한 상태 표시 : 정확한 분석을 통해 배터리 수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사전 설정 모드 : 현재 배터리 사용 단계에 맞는 모드를 선택하거나 유저 스스로가 정의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보호 충전 단계 관리자 : 여러 단계로 나뉘어진 배터리 보호충전과정을 추적하고 항상 배터리가 최상의 상태로 작동하도록 합니다. 


한 번 충전하면 최대 20%까지 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폰을 바꿀 계획은 없으면서도 배터리 관리를 하고자 하는 분들께는 필수로 활용할만한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어플 하나 정도는 깔아두고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20프로까지 절약이되니좋은걸요? 전세계 4억명이면 정말 인기앱이네용ㅎ 저는 이제퇴근ㅠ
    • 와.... 늦게까지 일하셨네요.
      IT업계의 현실 ㅠ
      주말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
  2. 최대 20프로면 꽤 되는 거네요. 저도 요즘 폰으로 사진찍어서 배터리 소모량이 많아요ㅎㅎ 한번 깔아봐야겠네요.
    드디어 꿀 주말이 코코!!으로 왔어요. 오늘 하루 가뿐하기 시작하시고, 깔끔하게 마무리하시길요^^
    • ㅎㅎ 주말이네요...
      실컷 늦잠자고 싶었는데, 절로 일찍 눈이 떴어요.
      저도 배터리 관리 때문에 쓰고 있네요.
  3. 주말에 핸드폰 구경하러 가야 겠어요~ 신도림으로요~

    주말 잘 보내세용^^
    • 폰 바꾸시는건가요? ^^
      신도림 애용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전에 테크노마트에서 한번 바꿔볼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동네에서 한 적이 있었네요. ㅠ
  4. 설치해봐야겠네요.
    배터리 때문에 밝기를 최소로 하고 다니는데... ㅋ
    • 저도 밝기는 50% 정도로 해요.
      배터리 소모가 많은 게임을 꽤 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늘 충전기가 옆에 있어서 다행이긴 해요.
      대신 관리안해주면 배터리 수명이 엄청 짧아져서 문제지요. ㅠ
    •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6.04.16 18:24
    저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덕에 막 쓰고 있기는 한데, 사실 저런앱을 통해 RAM과 CPU 점유율을 낮추는 것은 배우 중요합니다. 전기에너지가 열에너지로 전환될때의 전력손실이나 비용이 경우의 수로 따지면 제일 크기도 하구요... 디바이스 자체의 수명도 생각해야겠죠^^
    • 네~ 결정적으로 디바이스 자체의 수명을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이런 앱을 저도 하나쯤은 사용하고 있는 것이죠. ㅎㅎ
      다시 돌아오실 날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