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어플 애드킹콩, 문상벌기는 꽤 쉽네요

Posted by peterjun
2016. 9. 1. 08:00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돈버는 어플이 얼마 없을 땐 간편하게 한 두개만 활용하곤 했는데, 이젠 이 분야도 경쟁이 치열해지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아이디어로 출시되는 어플 중에서 좋은 걸 골라내는 것도 일이 되었네요. 오늘은 환급이 쉽고, 문상으로 벌기 좋은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돈버는어플 애드킹콩, 문상벌기는 꽤 쉽네요>



저는 주로 캐시슬라이드와 팝업캐시를 활용하는데요. 최근에 방치타임이란 어플이 나오면서 좀 더 다양하게 소소한 돈벌이를 할 수 있는 앱들이 많아졌습니다. 애드킹콩은 구글앱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올라오면서 제 눈에 띄게 되었는데요. 애드킹콩만의 특별한 컨셉과 주요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 최고의 적립금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 신규회원은 무조건 1,000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사실 이것때문에 일단 깔고 봤습니다. ^^)

- 기본적으로 문상상품들로 구성되어 문상구하기에 적합한 어플입니다. 

- 현금 인출 수준이 낮아 쉽게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애드킹콩은 접근성이 좋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신규가입해서 1,000 포인트 적립하고, 매일 할 수 있는 룰렛을 돌려 추가 포인트를 5포인트 획득했습니다. 


룰렛시스템은 정말 잘 기획한 것 같습니다. 다른 게임이랑 확실이 차별화도 되고, 더 재미있기도 하거든요. 부족함 을 해결하기 위해 잘 세팅되었지만, 심심함을 달래줄 기사들도 들어가 있어 트렌드 반영을 잘 해놓은 것 같습니다. 


단골가게를 지정하여 집중마크를 할 수도 있는데, 아직은 활용도가 떨어집니다. 이런 부분은 채워가면 될 것 같고, 3,000원짜리 문상도 살 수 있으니 조금만 포인트를 모아도 할 수 있는 것이 많네요.


문상이 매리트 있다고 여기는 분들은 다른 어플보다는 확실히 이게 나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출금은 5,000원부터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