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진정성 김포 하성 본점 밀크티, 그리고 커피

Posted by 따뜻한 사람 peterjun
2018.07.12 00:05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카페 진정성밀크티. 그 인기에 대해선 익히 들어서 알고 있고, 자주 가는 여의도에도 생겨 종종 애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말에 김포 하성에 위치한 본점에 한번 가봤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발걸음을 돌려야만 했습니다. 뻥 좀 보태서 줄이 100미터는 되는 듯했어요. ㅠㅠ 그래서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평일에 다시 도전.

<카페 진정성 김포 하성 본점 밀크티, 커피>

카페진정성, 김포 본점

넉넉한 주차공간과 심플해서 더 느낌 있는 외관이 카페 이름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한적한 외곽지역이다 보니 화려함보다는 수수함이 더 멋스러워 보이더군요.

진정성 손님

비가 내리는 평일에도 내부가 한적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앉을 자리 정도는 있었다는 게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실내 인테리어도 너무 힘을 싣지는 않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좋아하기에 제 취향에 딱 맞았네요.

비오는 날 카페

진정성 카페 외부에도 자리는 많습니다. 봄/가을에는 좋지만, 여름/겨울에는 아무래도 힘들겠지요. 전 더위도 많이 타고, 추위도 많이 타서... 바깥 자리는 애용하지는 않는 편이네요.

진정성 카페 내부 모습

이곳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게 바로 밀크티입니다. 디테일한 미각이 없기 때문에 이곳의 밀크티가 인생밀크티라고 할 만큼 맛있는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제 입에 맞는 녀석이란 건 확실합니다. ^^ 홍차잎, 우유, 비정제 설탕이 적절하게 잘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담백해서 더 좋았고요.

밀크티와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3,500원인데 가격이 꽤 저렴하지요? 밀크티의 인기 때문에 커피가 상대적으로 별로일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두 가지 원두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브라질 원두로 택해봤습니다. 가격 대비 맛은 오히려 커피가 괜찮은 느낌.

병 모양 악세서리

"로얄 밀크티 카페 진정성" 로고가 새겨진 액세서리 하나를 5,000원에 구입했네요. 물론 이런건 제 취향은 아니고, 울집 하나 뿐인 막둥이 여동생 몫입니다. ㅋ

로얄 밀크티 병제품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제품들 중 몇 가지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매진되고 없었습니다. 오후에 갔었거든요. 돌아올 때 로열밀크티 한 병 사 왔네요. 아껴먹는다고 3일 동안 먹었어요. ㅋ

진정성 카페 밀크티

뒤늦게 돈 버는 것에 관심이 생겨서... 요샌 이런 잘되는 곳들 보면 부럽기도 하고,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을까? 라는 생각도 많이 드네요. 잘 벌 때 관심 가졌으면 지금 좀 편할 텐데, 아쉽기도 합니다. ㅎㅎ 한편으론 예전의 마음을 잊지 못해 "나는 자연인이다"를 애청하고 있는 모습도 함께 있는 저랍니다. ^^

[참고 글]

- 강화도 카페 도레도레 본점 후기

- 김포 도자기카페 별가까이

- 김포 월곶 맛집, 연호정 샤브 칼국수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좋아하는일을 하면서 돈 버는게제일 좋습니다
    요즘 그런분들이 많이 계시는것 같더라고요..

    이런곳도 그렇지 않나 생각합니다
    피터준님도 기회가 분명 있으실겁니다^^
    • 감사합니다. ^^
      그러고보니 전 좋아하는 일을 계속 해왔고, 지금도 하고 있네요...
      다만, 현실적인 문제들이 요새 좀 많이 생기긴 했지만요.... 힘내야겠어요. ^^
  3. 외관은 얼핏 공장느낌인데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멋스럽네요~~ 좋은 공간 가보고싶네요^^
  4. 와우~ 엄청난데요... 실내가 엄청 넓고 깔끔하네요 ㅎㅎㅎ
    주차가 잘되는건 엄청 매력있죠 ㅋㅋㅋ
  5. 본점이 김포에 있었군요! 몰랐어요 ㅎㅎ
    저렇게 멀리 외곽지역에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나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
    • 너무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일부러 저런 곳으로 옮겼다 하더군요.
      주말엔 여전히 줄이 너무 길어요.
  6. 와~ 카페 신기하네요. 등받이가 없어서 오래 있지 못할 것 같아요.
    툭 터진게 시원해 보입니다. ^^
    • 저는 혼자, 친구들과 함께라면 몇 시간도 있는데...
      가족들과 함께면 아버지께서 오래 못계시네요. ㅋ 암튼.... 평일에 가서 그나마 앉을 수 있었어요. ㅠ
  7. 분위기 좋은 카페네요.
    그런데 악세서리가 이쁘다 생각했는데 5,000원이면 너무 비싼 것 같아요.
  8. 내부가멋지네요
    카페이름이 진정성이에요?
    이곳 커피는 진정성을 담아 만들어 줄것 같은데요~~~^^
    • 그런 컨셉으로 만든 카페인 것 같아요.
      밀크티가 대박나면서 너무 인기가 많아졌어요. ㅎㅎ
  9. 앗, 여기 이번에 서울가면 가려고 했던 곳인데!! ㅎㅎ 일정상 못갈거 같아서 못내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피터준님 포스트에서 딱! 보니 반갑네요^^
    비가 오는 날이라 실내에만 사람이 많군요
    뺏지도 귀엽고 언젠가 가보고 싶은데 말이 김포지 지도로보니 거의 강화도라 요원하기만 하네요ㅠ.ㅠ
  10. 맛있는 밀크티도 있지만 내부가 넓고 깔끔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나 봐요 :)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 걸 보니 인기가 정말 많네요~ :D
  11. 오오 밀크티가 인기인 곳이로군요! 인생 최고의 밀크티는 역시 데자와라고 생각하는 싸구려 입맛이지만;; 저 밀크티는 대체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ㅎㅎ
    • 저도 데자와 정말 좋아해요. ㅎㅎ
      공차 밀크티도 좋아하고요.
      진정성 밀크티는 좀 더 담백한 맛이 강한것 같아요. ^^
  12. 여긴 우리 아내가 좋아할 곳이네요^^
  13. 요즘 핫한 카페들 찾아가면 웨이팅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저는 주로 여유,,를 즐기기 위해 카페를 찾는 편이라,,,
    동네의 숨은 강자,,들을 찾아다니는 편입니다.^^
    • 저도 평소엔 그런 편이에요.
      가끔 드라이브겸 나갈 때는 별 수 없기도 하지요.... ^^ 대신 명물을 탐방하는 느낌으로 가게 되네요. ㅎㅎ
  14. 진정성 반갑네요^^
    회사 근처에도 '진정성' 밀크티가 있어 종종 마시는데요 ㅎㅎ
    줄도 장난 아니게 길고,, 무엇보다 맛이 좋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은 진한 밀크티 맛이라 애정합니다~~
  15. 카페 진정성은 정말 꾸준히 인기네요.
    김포 본점 가보고 싶었는데 너무 외곽이라 대중교통으로 가기 힘들어서 못 갔는데, 평일에 저정도면 주말에는 정말 장난 아니겠네요.
    여기 밀크티 마셔보고 저도 냉침 밀크티 몇 번 만들어봤는데, 영 맛이 안 나요 ㅠㅠ
    • 저도 가끔 집에서 만들어서 먹곤 하는데.... 밀크티만큼은 나가서 먹는게 확실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 물론 제가 잘 못하기도 하지만요. ㅎㅎ
      여기 주말에 갔다가 포기하고 돌아왔었어요... 줄이 길어도 너무~~~ 길어서요. ㅠㅠ
  16. 여기 본점 계속 가보고 싶다고 생각만 하고 있어요ㅎㅎ 언제쯤 기회가 될지...
    차가 있다면 서울 놀러갈 때 다녀올텐데 ㅠ_ㅠ
    전 항상 삼성점에 가서 사게 되네요. 두번 갔는데 한번만 마셔보고 나머지 한번은 선물용 구입했어요ㅋㅋㅋ
  17. 전 밀크티 안 좋아하는데 남푠은 대개 좋아해요! 100미터 줄....ㅎㄷㄷㄷ 합니다!!! 평일 도전 지혜로운 것 같네요ㅎㅎ 밀크티 사드시는 와중에 막둥이 챙기는 센스 ㅎㅎ 전국에 손꼽힐만한 가짜 오빠 인정해요! 제 진짜 오빠 대신 가짜 오빠 해주세용 ㅋㅋㅋㅋㅋㅋ
    • 밀크티를 자주 마시진 않지만, 좋아는 하네요. 어디가서 먹을라면 가격이 비싼 편이라... ㅋ
      막둥이 녀석 이제 취업해야 하는데.... 이녀석 진로 문제로 제가 요새 잔소리를 좀 하는 편이네요. ㅎㅎ
  18. 아주 잘 해놨어요. 시설면에도 아주 좋구요. 저도 밀크티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케나친구가 밀크티를 소개시킨 후로 케나 밀크티를 주로 마시고 있어요
    • 밀크티 처음 맛본 이후로 계속 즐기고 있네요.
      물론 커피를 더 많이 마시긴 하지만요. ^^
  19. 피터준님 덕분에 괜찮은 카페들을 정말 많이 알고 갑니다^^
  20. 로열밀크티 본점에 다녀오셨군요.
    진정성과 독특함이 있는 곳에 사람이 모이나 봅니다.
  21. 밀크티~~~
    먹고싶네요
    제가 먹은 ㄱㅊ 꺼랑 넘 다르다능 ㅡㅡ
    • 많이 마실수록 내 취향이 생기는 것 같아요.
      예전엔 아무 밀크티나 잘 먹었는데.. 요샌 제 취향에 맞고, 안맞고가 있더라고요. ㅎㅎ
      이곳은 워낙 유명하기도 하지만, 저한테도 너무 괜찮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