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우수 한강전망대 강변 테크노마트 하늘공원

Posted by peterjun
2018. 5. 2. 23:30 일상이야기/일상 다반사

서울 강변 테크노마트 하늘공원은 서울시에서 선정한 우수 한강전망대입니다. 탁 트인 한강 풍경과 제2롯데월드타워, 잠실대교, 잠실철교, 올림픽대교까지 이어지는 멋스러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우수 한강전망대 강변 테크노마트 하늘공원>

서울 강변 테크노마트 한강전망대

친구 핸드폰 구매 및 개통을 위해 들렀습니다. 6층에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 거의 전문가 수준의 후배가 있어 동행하여 좋은 폰으로 골랐네요. 그리고, 이곳에서 식사도 하고, CGV 극장에서 영화도 봤습니다. 

이번에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후기 보러가기). 영화 시작 전에 잠시 하늘공원에 들러 한강전망대에서 서울의 멋진 풍경을 둘러보았습니다. 

대형 시계탑

제2롯데월드, 롯데타워

그냥 탁 트여 있으니 그 자체로 좋습니다. 카메라가 없어 조금이라도 나은 퀄리티의 사진을 건지지 못한 건 아쉽지만, 그래도 좋았네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올림픽대교 풍경

하늘정원

주말이었지만, 사람이 그리 많지도 않았어요. 강변 테크노마트 안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다들 목적 달성만 하고 가나 봅니다. 이렇게 멋진 전망대가 있는데 말이죠. ㅎㅎ

테크노마트 하늘공원 야간 풍경

영화를 보고 다시 찾았습니다. 이왕이면 야경도 보고 싶었기 때문이죠. 역시 핸드폰 카메라라 사진을 멋지게 담아오지는 못했네요. ^^

밤풍경

시간만 허락된다면 커피 한 잔 들고 한참을 앉아 있고 싶었어요. 바깥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즐기면서 말이죠. 

서울 야경

이제 서울의 랜드마크가 되어버린 우뚝 솟은 롯데타워가 참 인상적입니다. 

올림픽대교 야경

너무나 멋스러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강변 테크노마트 한강전망대. 발걸음 할 일이 있다면 잠깐 시간내어 들러보세요. 힐링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