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라뜰리에김가, 맛있는 빵과 커피

Posted by peterjun
2018. 4. 12. 23:30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춘천 구봉산에 위치한 유명한 베이커리이자 카페인 라뜰리에김가.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듯싶은데, 인기가 정말 많고, 엄청나게 넓은 곳입니다. 수백 명 정도는 거뜬이 소화할 수 있는 이 카페는 인테리어도 예쁘고, 빵도 맛있으며, 커피도 운치 넘치는 그런 곳입니다. 

<춘천카페 라뜰리에김가, 맛있는 빵과 커피>

춘천카페 라뜰리에김가

춘천에 가면 늘 산토리니카페에 가곤 합니다. 여러모로 최고인 이곳은 차 한 잔 하고 바로 서울로 올라갈 수 있는 지리적 위치까지 좋아 우리 가족들이 사랑하는 카페입니다. 이번에는 다른 곳에 가자고 제가 졸랐네요. ^^

그렇게 가게 된 라뜰리에김가 카페는 산토리니카페와 많이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다만, 여기서 나와 서울로 가려면 유턴을 한 번 해야 한다는 것 빼고는 불편한 건 없습니다. 

라뜰리에김가 조경

상당히 넓은 곳에 카페가 있는데, 입구 조경부터 눈에 들어올 정도로 멋스럽게 잘 차려놓은 곳입니다.

인테리어

올라가는 길에 다양한 조형물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저는 대충 찍는 편이지만, 카메라 들고 와서 구석구석 열심히 찍는 분들이 몇 분 보였어요. 한산한 평일이었는데... ^^ 암튼 춘천 닭갈비를 먹고(포스팅보러가기) 배를 두드리며 쉬었다 갈 생각으로 들렀습니다. 

테라스 풍경

테라스 공간이 상당히 넓어 많은 분들이 바깥에서 여유를 즐기며 차한잔 하고 있더군요.

작은 인테리어 소품들

실내는 꽤나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웠는데, 아무래도 평일이다 보니 북적이지는 않았네요. 덕분에 이런 인기 카페에서 한적하게 시간을 즐길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디저트 진열대

좀 오래된 곳 같은데, 그런 면이 구석구석 조금씩 있지만, 인테리어를 잘 해놓아서 그런지 둘러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더군요. 

라뜰리에김가 실내풍경

참 예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입니다. 

각종 빵들

라뜰리에김가는 빵도 유명한 것 같아요. 일일이 빵을 잘 안 찍는 편인데, 이것저것 열심히 찍어봤습니다. 

빵

치즈파운드, 초코파운드, 아몬드파운드, 이태리체리파운드, 무화과파운드, 오렌지파운드, 산딸기파운드, 크림파운드, 마롱피칸타르트, 체리타르트, 무화과타르트, 티라시루, 크로와상 등등등... 하나하나가 꽤 퀄리티 좋아 보이는 빵들로 가득했습니다. 

라뜰리에김가 메뉴판

음료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커피가 4,000원 ~ 4,500원 선이었으니까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구봉산식빵, 천사의달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차는 비싸지 않지만, 빵은 비싼 편이에요. 빵 한 개에 7~8천 원 정도 하는 메뉴가 많았네요.

커피와 빵

음료와 빵

커피는 무난했습니다. 신맛이 눌러지고, 부드러운 맛이 살아 있는 그런 맛이었네요. 빵도 맛이 좋았는데, 천사의달걀 빵 속의 크림을 먹다 보니 좀 느끼했네요. 식빵이 더 맛이 좋았어요. 천사의달걀은 비주얼은 최고였네요. ㅎㅎ

노을

춘천 노을

바깥 테라스에 자리 잡고, 잡담을 하며 힐링을 해봅니다. 이른 저녁 식사를 하고 온 뒤라 이제서야 해가 지려고 폼을 잡네요. 애석하게도 구름 때문에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는 없었습니다. 

예쁜 꽃들

화분 구경도 좀 하고, 해가 지려고 하니 전구에 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니 또 카메라 들고 라뜰리에김가 카페 여기저기 찍고 다녔네요. ㅋ

야간 조명

한참을 앉아서 대화하다가 자리를 떴습니다. 평일에 가족들과 다녀온 춘천. 한가해서 더없이 여유로운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제일 좋았던 건 차가 막히지 않았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