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인기 앱, 컬러링 어플 샌드박스컬러, 신나는 색칠놀이

Posted by peterjun
2017. 12. 3. 23:22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2017년 구글 결산에서 최고 인기 앱 다섯 개에 선정된 어플 샌드박스컬러는 신나는 색칠놀이 앱입니다. 이렇게 뽑힐 만큼 괜찮은 어플이라는 것이겠지요. 힐링용으로도 좋고,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도 어른도 즐길 수 있는 멋진 앱이네요.

<구글 인기 앱, 컬러링 어플 샌드박스컬러, 신나는 색칠놀이>

이용하는 방법은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제공되는 샌드박스 형태의 다양한 그림들을 내가 원하는 색으로 색칠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림의 외형은 동일하지만, 어떻게 색칠하느냐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니 나만의 개성 만점 그림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심플한 그림 ~ 복잡한 그림까지!

- 나만의 팔레트 기능

-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신상 그림들

- 갤러리에 내 작품 저장하기

- 스마트 펜으로 즐기기 가능

이 어플을 열심히 즐기는 분들은 좀 더 빠른 업데이트를 요구할 정도로 열성팬들도 꽤 많은 것 같습니다. 함께 즐기는 가족이나 친구, 지인이 있다면 같은 그림을 색칠해서 서로 비교하고 평가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현대인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색칠하기를 어플로 잘 소화해낸 것 같아 괜찮아 보입니다. 깔아놓고 가끔 짬 날 때 하나씩 색칠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색칠하는 동안 마음이 정리되는 효과도 있을 것 같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