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을 위한 수능 응원 문구 모음

Posted by peterjun
2017. 11. 7. 23:30 교육, 직업, 자격증/입시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고3 수험생, 그리고 많은 재수생. 치열한 시기를 보내고 이제 결실을 맺을 때가 되었네요. 집에서 꽤나 많이 수험생 케어를 해봤지만, 쉬운 케이스가 한 번도 없었네요. 올해를 끝으로 한동안은 수능시험 볼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하니 시원하고 기분이 좋네요. ㅋ

<수험생을 위한 수능 응원 문구 모음>

수능대박

최근 이웃이신 '절대강자'님의 켈리그라피 응원 문구를 보고 열심히 공부 중인 저희 집 수험생에게 살짝 보여주었답니다. 무엇보다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줘서 조금이라도 덜 긴장된 상태에서 시험 보러 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는 게 주변 사람들의 몫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수능 응원문구를 모아봤습니다. 미천한 글씨 실력이라 제가 직접 쓰지는 않았고, 그냥 문구만 따왔네요. 엽서로 응원하실 분들, 시험 당일날 학교 앞에서 응원하실 분들 등등 어떤 방식이든 심플하면서 힘이 되는 문구를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모아봤습니다. 



이 모든 문구들을 마음에 담아 저희집 수험생에게도 날려줄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