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동영상 어플 콰이 (Kwai) - 7초 영상 만들기

Posted by peterjun
2017. 10. 27. 00:03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요새 인스타그램에서 엄청나게 유행하고 있는 게 있어 살펴보니 정말 재미있는 어플이 있더군요. 콰이(Kwai)라는 동영상 앱인데 기존의 앱들과는 확실히 차별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기 정말 좋은 앱이네요.

<재미있는 동영상 어플 콰이 (Kwai) - 7초 영상 만들기>


구글플레이 인기순위에서 지금 이 순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이걸 이제야 알았다니!! ㅋ 이 어플의 가장 큰 특징은 유행하는 다양한 더빙된 내용에 내 립싱크 동영상을 합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테면 나문희 여사님의 '호박고구마' 대사를 내 영상으로 립싱크해서 만들 수 있다는 것이지요.

다양한 패러디를 할 수 있고, 나만의 7초 영상을 만들어 업로드 하고 인기를 모을 수도 있습니다. 

- 프레임 편집 기능

- 매직 페이스 & 더빙(립싱크) 기능

- 다양한 스티커, 음악으로 영상 꾸미기 기능


"됐고 줘 터지기 전에 빨리 돌아가"

"나 꿍꼬또 기싱꿍꼬또"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실례지만 어데 최 씹니까?"

"사망잔데요 사망을 안 했어요"


드라마 명대사, 유행어 등 재미있는 것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립싱크 영상 만들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면 재미있겠네요. 챙피해서 제가 만든 걸 올리지는 못하고... 몇 개 만들어서 가족들에게 공유하려고 하네요. 삶이 힘들어도 웃음은 잃지 말아야지요. 좀 더 웃을 수 있게 해주는 어플이라 참 맘에 듭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폰에서 싱크가 조금 안 맞는 문제가 있어 수정 중이라 합니다. 곧 고치겠지요. ^^